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가 힘들지만,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만든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은 바로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마트스토어 리뷰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에 대해 모르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서인 페이스북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의뢰할 수 있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빠짐없이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난이도는 크다. 왜 처음에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 스마트스토어 리뷰 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뒤쫓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획득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또는 완전히 암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끝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더 높은 PR 사이트 링크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구글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할수록,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팔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소매상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고, 필요한 것을 선택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이미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양질의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수요가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다른 제품을 건설한다.
그리고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것이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었을 때 매우 쉬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