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사가 곡선 및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방법은 온라인입니다.

자동차 정비사가 커브와 경쟁 업체를 차별화하는 방법은 온라인입니다 요즘 판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장기렌트 의 거의 70 %는 온라인 검색 기계에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물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는 방법은 성공적으로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있는 것입니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따라 운전하고 5 개의 다른 자동차 슈퍼마켓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경쟁자보다 당신을 선택합니까?

무료 전문 조언, 상점이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덤불 주위에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는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시도하고 있습니다, 내부와 밖으로 당신의 차를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큰 가격으로 자동차를 수리하기 쉽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고객이 욕망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노동에 대해 과도하게 청구될 것이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해야 하는지 아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몇 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혼돈 속에서 올바른 볼트를 보는 사람? 한 명이 엔진을 떨어뜨렸나? 더러운 가게에서 수많은 다른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고, 기계적인 이미지와 함께,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 유인원이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 할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 전에 더 큰 비즈니스 뷰로 전화를 사용하여 우수한 팁을 제공합니다. 상위 비즈니스 뷰로는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인증을 받았는지 알아보는 것도 현명합니다.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상점 자동차 수리가 깔끔하고 존경받을만한 모습이며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인증을보고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확인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하기 위한 부품과 관련된 것은 정비소가 도매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를 신뢰할 것이다. 만약 상당한 새 부품이나 재건된 부품과 그들의 이윤이 많다면, 전형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물론 이것은 다양할 수 있다.

예, 쇼핑을 하고 부품을 직접 찾아서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을 통해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에 관한 한, 시설이 제공하는 부품이 고장나면, 보증 기간 동안 상점은주의해야 합니다. 부품이 고객과 함께 상점에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은 다시한 번 인건비를 지불하고 보증 교체를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중고차장기렌트 있습니다 특정 부품과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정확하게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문제와 기존 문제를 식별하고 탐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징후와 증상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각기 다른 부품을 쉽게 수리 할 수있는 방법에 도달하십시오 자세한 단계별 지침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의 후드를 들어 올리지 않으려하고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대신 현지 정비공을 활용합니다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호스, 플러그 및 기술자의 도움이없는 간단한 구성 요소를 대체하기에 충분하다는 아이러니는 계속해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기계공을 확인하는 친구 단어를 그냥 가지고하지 마십시오!당신은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 수리 청구서가 있는지 조사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아라. 그는 기술과 회사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족시켰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역에 대한 새로운 일이 발생하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할 경우, 자동차와 관련된 동일한 지원을받는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야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했을 때 실제 자동차 수리점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및 수리점을 발견하면 가서 자동차 유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관련 모델에 대해 생각하고 귀하의 상점을 둘러보고 일반적으로 식료품 가게에서 수리중인 자동차를 관찰하십시오.

일단 목록이 좁아지면, 언젠가 가게를 확인하십시오.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시간을주십시오. 당신은 청결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하며, 독립적으로 들어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중 한 직원이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보증과 함께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부품 및 노동에 대한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커버와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평판 좋은 시설은 은폐할 것이 없습니다. 최고의 수리 시설은 전국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