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부정확한 기술을 보여주는 특이한 기사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언급하는 것을 절약 할 것입니다. 5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잘 알려진 사이트는 제휴사들에게 캠페인을 처리하고 감시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그들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자산을 제공한다.

간단히 후속 캠페인을 계획하고 함께 일할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리소스 라이브러리 연구 및 사회적 성공을 위한 정보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지원하는 통찰력. 당신이 상인 또는 제휴사로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 여부, 광고의 다른 유형과 비교할 때 많은 장점이있다.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얻을 수있는 관리 및 적응력의 양입니다. 콘텐츠와 블로그는 미국에서 제휴 출판사 커미션의 거의 40%를 창출한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고, 이미 사랑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아래에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내에서 유행에 맞지 않는 새로운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사이트와 제휴 파트너 관계를 만들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더 소중하거나 관심 분야가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해당 주제에 대한 조사를 수행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최고의 평가 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공개 한 기업이나 작가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내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제휴 링크를 제공하는 것에 흥분하는지 묻습니다. 예,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무료 플랫폼 및 제휴 네트워크가 많이 있습니다. 대신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등과 유사한 노력을 통해 대규모 온라인 추적을 원할 것입니다.

이 소매업체는 스킨케어, 체격 관리, 메이크업, 향수 등 프레스티지 뷰티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다양한 틈새 과목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오피가이드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크게 밀어 넣기 위해 기술적인 것들을 관리합니다. SEO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과도한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마케팅 예산이 없다면 그렇게 훌륭한 아이디어는 아닙니다.

순환 프로그램은 장기적인 소극적인 월소득을 구축해야 하는 계열사에 적합하다. 제휴사들은 그들의 추천이 고객들에게 지불하는 것만큼 긴 시간 동안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이 현상금 프로그램은 선불로 더 많은 돈을 받아야 하는 계열사에 적합하다.

Geffen의 행정부는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 CD를 즉시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에 주문 이행을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연결되어 CDNow 거주 웹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소득 공유 → 추천 사업에 대한 커미션 지불 → 온라인 마케팅 및 인터넷에 선행합니다.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소득 분배 규칙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발생했습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