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지축역현대프리미어 산 시장이 상승하 지축역현대프리미어 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MLS에 올려졌을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들이 되는 것이 당신이 어떤 시장에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시장에 있다.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경험했던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가 약간 하향 추세를 알아차렸지만 많이 알지 못했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첫 번째 것을 편하게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이런 식으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투자를 더 잘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은 구매에 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당신은 또한 당신의 투자 수익으로 월간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에 올바른 부의 차량에 투자하고 있는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했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산업에서나 마찬가지다. 마케팅의 최고가 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부동산 사업가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한꺼번에 많은 부동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고,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올라오면서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