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최근의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곳에서는 28시간 만에 훌륭한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가 최근 1,000,000달러 이상을 개선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그들의 친구들과 추종자들 때문에 그것을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 있다면, 답변하라. 부정적인 답변에도 진실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볼 때, 당신의 회사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이크로 틈새 스파이 검토 방식으로 반드시 반응하라.
그 큰 점프에 대해 읽는 것(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아차린다)은 내가 위치 추적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거나 알게 한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이라도 말해줄 것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페이스북 광고 에이전시 ,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확장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기 것을 알아내서 그들 모두와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우편물 발송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한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혹은 아마도 산업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그 안에 연결되어 있는가?
첫째, 우리는 우리가 비즈니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광고가 현장에 진입할 수 있는 곳을 배울 수 있어야 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이상적인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엄청난 시간 동안 SNS 마케팅에 잘 제공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문제도 없다. 그것을 끝내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많지 않다. 많은 생각과 경험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관리하는 중요한 과정에 투입된다. 마케팅에 큰 비용이 많이 페이스북 광고 에이전시 들지는 않을 것이다. 돈의, 잘 집행되는, 그것은 단지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출생시,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앞으로의 실행에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를 적용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의 목적으로 설정하는 계획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수도 있다.
실제로는 소규모 기업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지는 못한다.
아마도 전략은 성공할 것이다.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구성하는 온라인 마케팅 목적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기업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관련 연구, 전략 계획,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크랙 하우스는 비즈니스 고급 도구의 일부로 가능성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전 모델보다 더 오래된 모델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팔로워의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을 배워라.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뿐만 아니라 링크드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스마트 마케팅의 밝은 움직임이다. 사실, 사람은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자신이 원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실제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의 영향을 받아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보여 주려면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고객/독자 지원 – 개인이 등장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든 고객 사양에 대해 제공할 수 없는 비즈니스,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의 전망을 지원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