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비디오 게임, 결과, 점수, 전송, 뉴스

Mahmud al-Kashgari는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이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묘사했습니다. 스포츠에서 개인은 양 가죽 기반으로 제조된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게임은 1869년 11월 6일 두 학교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당시의 협회 축구 규칙에 근거한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에, 제휴 축구을 하는 학부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영국의 공립 대학 스포츠의 우위는 1850 년 공장법 (Factory Act of 1850)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 젊은이들이 이용할 수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1850년 이전에는 많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pb중계 은 영국 젊은이들이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첫 번째 규칙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조건에 맞는 수영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결정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의 개인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별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적인 게임과 차별화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많은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식 축구에서 스크럼과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클럽은 트립을 금지했지만 밀고 잡고 공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Indian FootballNeed to play our personal recreation, e-Tigers in unison… 또는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채팅을 유지하는 것이 경기일에 가장 빠른 응답에 정말 도움이 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를 위해, 우리는 개조된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게임 컨트롤을 갖춘 새로운 축구 엔진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이 초기 경기에 참여한 유언장 및 기타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널리 채택 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학교 교육 과정에서 배운 수많은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cero, 기원전 106~43)는 한 남자가 이발소에 공을 차고 들어갔다가 면도를 하다가 죽은 사건을 묘사하고 있다.

로마의 야구 경기는 이미 공기가 가득 찬 공, 어리석음을 알고 있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팀을 담당하고 아름다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실제 관리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풋볼 매니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실주의의 거주, 호흡기 스포츠 세계이며 다른 축구 게임이 전적으로 열망 할 수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에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 훨씬 적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현재 산타 크로스 피아자 내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로 알려진 게임을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환상적인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상대를 때리고, 어깨를 충전하고, 차버릴 수 있다.

이 스포츠는 육군 훈련 운동으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숙련된 게이머를 허용하는 열린 레크리에이션으로 성장했습니다. 가장 오래 일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처음 12 개월 동안 실험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습 npb중계 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이벤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세계의 많은 대안 지역에서 토착민들이 수행하는 전통적, 고대 또는 선사 시대의 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수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나중에 Aqsaqtuk라고 알려진 얼음 위에서 행해지는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설명이 있다.

각 경기는 서로의 그룹 라인을 통해 공을 걷어차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먼저 평행한 흔적으로 서로를 다루는 두 그룹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인 윌리엄 스트라 체 (William Strachey)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수행 한 게임을 Pahs라고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