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률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약간의 판매자의 관심을 갖는 특별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말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옳은 것은 다행히도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 조각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번영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모든 수리를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약간의 사소한 미용적 우려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만큼 그것을 남겨라.

예를 들어, 연세율보다 3%에 달하는 경우, 가격은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훨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디에트리움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국경선에 있고 6%에 도달하면 무엇이든지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로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계획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는데,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경쟁자들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세우고 바라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끔찍한 집으로 주소를 구성하고 작업하기 위해 가는 도중에 다른 지역사회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똑같이 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추가적인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개념들이 있다.

당신에게는 TV를 뽑고, 당신의 사업에 몇 시간 동안 제공된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직업의 위험을 다루는 새로운 금융가들의 개념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비즈니스 홈 투자는 미숙련 투자자나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이 개념은 전문가 팀이 당신의 위험을 동탄디에트리움 제거하기 위해 일하는 전문가 팀이 되도록 하라. 현재 제안을 통해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숙련도가 있을 때, 당신은 부동산 금융 투자 경력의 한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역경에 빠져있을 것이다. 그러니 불필요한 의심을 자신에게 두지 마라. 당신이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오늘 이 강연이 어떻게 우리 쪽과 관련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투자자로서 더 효과적이 되려고 하는 것이죠. 저는 온갖 종류의 세미나나, 사이트,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나타나서 당신을 부동산에서 성공한 금융가로 만들어야 할 값싼 쓰레기들을 제공하는 것을 봅니다. 실제로 TV에서 39달러의 유료 안내 강좌를 실제로 산 사람은 누구나 갑자기 1,000달러의 비용으로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필자와 함께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만드는 방법으로 부동산을 사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주머니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개발과 공부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익숙할수록, 여러분이 훌륭한 성취의 기회를 더 많이 예측할수록, 여러분은 이 겸손한 이해로,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 등에 수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이 사업을 심각하게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자제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대가를 지불할 수 없다. 이렇게 하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시장에서 누구에게나 적용된다. 마케팅의 가장 뛰어난 개인이나 사업체, 모든 현금을 만들고 시장을 통제하는 개인이나 사업체.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잠재적으로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금 정신을 괴롭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행동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을 결코 갖지 못할 것이다!이것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