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 추가하기

우리의 프로그램은 실습 교육, 연구, 정책, 상담, 교수진 관리 및 전문직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삶을 재 작업하도록합니다. 학교 기술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에서 뇌가 복잡한 학습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혁신적인 연구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학문적 응용은 학교 교육 영역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체육 https://ko.wikipedia.org/wiki/자격증추천 교육 시스템에 중점을 둔 전문 중등 대학 체육 강사 시험을 고용하여 각 사회 및 신체 훈련 개선을 육성하는 데 균형을 이룹니다. 그것은 마스터와 박사를 위해 매우 설정됩니다. 스포츠 관련 작업을 준비하고자하는 대학원에 등록할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과 추가 교육 시험. 대부분의 과정은 체육 원리와 실용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튜토리얼 한국어 체육 수업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 학생들을 위한 체육 수업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편향되지 않은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분과는 산술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숙련된 분석인력과 훌륭한 중·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학 강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실무 경험을 훈련한다.

여러 전문 지식을 갖춘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이 자격증추천 부서는 근본적인 수학적 아이디어와 프로세스, 산술 커리큘럼 자료 개발 및 상당히 많은 연령 수준, 추구 및 적성과 관련된 교수 전략에 대한 숙련된 강의를 제공합니다.

이화여대 사범대학은 1915년 2년제 유아교육과정으로 설립되었고, 1951년부터 4년제 교수진으로 발전하였다. 유치원, 초등, 중등 및 특수 학교를위한 전공을 제공하는 한국의 완전한 교사 교육 기관입니다. 창립 이래, 교육 대학은 성장과 사회에 대한 좋은 일을 위해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은 예술적 토착 및 국제 지도자 창녀를 제공해 왔습니다. 현재 3,500 명 이상의 동창들이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지도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가 가르치는 석사 프로그램은 교육 실무자가 데이터를 심화시키고 실습을 복제하며 최첨단 연구 및 사고에서 가장 최신의 것을 학교에 전달할 수 있도록합니다.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었습니다.이 학교는 대학의 방법을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nita Zucker Center for Early Childhood Studies의 연구원은 교육 과학 연구소 (Institute of Education Sciences)로부터 1.39 백만 달러의 교부금을 수여 받아 향후 3 년간 미취학 아동과 그 가족을 돕는 개입 방법에 대한 추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학생들이 교육의 변화와 패러다임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강사에게 요구되는 균형 잡힌 성격, 가르침에 대한 책임감 및 견고한 직업 윤리를 배양하십시오.

나는 바로 여기서 전 학생이고 지금은 강사인데,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본교는 UCL의 교육 및 사회 학부 인 IOE의 필수적인 절반입니다. 그것은 학교 교육이 삶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에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세분화된 기여을 하는 전체 대학의 경험을 끌어 들이고 기여합니다. Laura Lee McIntyre, PhD, BCBA-D, Castle-McIntosh-Knight 교수, 그리고 현재 Interim Dean을 만나보십시오.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만에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봉사하면서이 새로운 역할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거나 창녀가 교육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모든 COE 졸업생을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 1984 년 이래로 우리는이 약속을지지했습니다. 지원에는 콘텐츠 영역 교육 자료, 인증 테스트 자산, 코스 커리큘럼 도움말 또는 대학 멘토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교육 대학은 졸업생들에게 교육 환경의 우수한 단계를 유지할 것을 약속하도록 요청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증거 기반 분석을 통해 전국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학교 교육을 따르는 창의적인 강사 및 지도자를 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