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못하고, 다시는 현금 독서 책을 만들지 않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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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배운 것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들여다보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 또한 중요하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아는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여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에진을 발행하는 열쇠는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제안, 당신의 권고,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웹사이트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수량은 커미션 퍼센트와 품목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자 모두 다른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추천할 수 있다.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쓰여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당신의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그러나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가장 좋은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결국 시기적절하고 적절하며 유용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매우 보람 있는 유형의 사업 A 사이트로 끝난다. 이 자료는 기사, 항목 평가, 산업 뉴스, 필수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형태로든 될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바로 검토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평가가 끝나면 평가가 제공하려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그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의 큰 거래를 단순히 실행해야 한다.
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아마도 많은 다른 것들로,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예를 들어, 약품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 고객 관리, 결제 처리, 계좌 관리를 담당해야 하며,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전화를 걸어야 하고,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모든 프로 오피가이드 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한 번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넘어야 할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어떤 방법이 가장 재미있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개인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할 일들은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고, 어떤 경우에는 진정으로 어떤 사람은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은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추측한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관계, 충성심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고 싶은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시장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 또한 당신이 결코 스스로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으로 선택한 방법을 정말로 잘하면, 홍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