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에 도움이되는 팁

그리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아이큐 테스트 그것은 조만간 전문지식 교육을 이끌 기술 학자들을 양성했다. 최근, 우리의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교사 인증 시험에서 수익성있는 지원자의 최고의 점유율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한국에서의 노하우 훈련의 메카이며, 우리는 전 세계 사회에서 한국뿐만 아니라 공격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동안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근무한 후이 새로운 직책을 맡습니다. 그것은 매우 가족 지향적이고 내가 여기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교수진이다. 나는 정말 즐겁고 여기에 머물 계획이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린다.

Adelphi는 전략적 직업 계획을 수립하고 대학생들에게 시작 후 성공하는 데 필수적인 능력을 갖추도록 우수한 역량을 갖춘 Career Development College of Distinction이라는 27 개 뉴욕 시설 중 하나입니다. 아델피는 LGBTQ를 포함한 커버리지, 프로그램 및 후속 조치에 대한 기관의 헌신을 보여주는 총 지표인 캠퍼스 프라이드 지수에서 완벽한 등급을 획득했다. USA 투데이는 소셜 미디어의 슬픔 표현에 대한 Servaty-Seib의 말을 인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때문에 슬픔의 공개 표현은 금기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라고 퍼듀 교육학과의 상담 심리학 교수 인 Heather Servaty-Seib는 말합니다.

우리의 세 대학원 부서는 모두 자신의 임무, 상상력과 선견지명, 관리 및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미래의 강사,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학습 및 교육을 제공하는 분석 향상 교육을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우리의 상담 및 교육 심리학 패키지는 인간의 연구와 성장에 대한 분석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사회적, 개인적, 심리적 도전을 경험하는 팀과 사람들에게 조향과 지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기술을 쌓는다.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기능하도록 학생들을 조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수준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학교, 중등 학교 및 특정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교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생리학, 개 아이큐 테스트 인 훈련, 교육, 스포츠 활동식이 요법, 직업 치료 또는 물리 치료와 유사한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사람들을 위한 기차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일원으로 주 및 지역 추구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국가 및 국제 견해를 수용하는 교육, 분석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또한이 땅의 더 긴 역사와 그 역사에서 우리의 위치를 인정합니다. 사범대학에서는 심층적인 학제간 업무에서 우리가 대학생들을 어떻게 모으고, 어떻게 최첨단 분석을 하고, 우리의 강점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상호작용을 한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분석 문화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Community Engagement College of Education은 지역 사회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지역 사회 전체에서 협력합니다. 학습 설계 및 기술 교육의 마스터 (M.Ed.)온라인 프로그램은 교육 통신 기술 협회 (Association for Educational Communications and Technology)에서 승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