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에 익숙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어떤 주제가 널리 인식되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러한 종류의 답변을 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보고 잘 생각해냈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어떤 비즈니스에 참여하지 않음, 모든 고객에게 필요한 경우 제공할 수 없음, 고객이 참여하지 않을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훨씬 더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리고 훌륭한 웹사이트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보상에 반응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 1주와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해결책을 사용한다고 믿는가? 광고 마케팅은 누가 당신을 마케팅하고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열쇠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사람을 팔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일으킨 듯했지만, 3G는 착용할 곳이 없지만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다음으로 시작되는 것은 2004년 페이스북이었다.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 2008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고, 2011년에 시작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한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글과 상관없이 좋은 관점을 유지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만들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것인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한 가지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하면 그 물건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브랜드의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종종 당신이 청중에게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래서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순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인가? 당신이 갖고 있는 정보 목록 전체에 걸쳐 잠재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평균적인 고객을 끌어올려보라. 평균 연령은 어떤가,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독점적인 국가 출신인가?
만약 당신이 직원들이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도록 요청하지 않는다면, 가정경보시스템 직원들은 아마도 당신이 직원들에게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지구와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훌륭하게 마케팅할 수 있을 것이다.
SNS 마케팅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원래 아이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8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고, 그 사이트가 확장되었다고 알려진 Pinterest가 2010년에 시작되었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이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주제 자료를 완성하기 위해 서비스를 하라. 그들은 일주일 내내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번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2,000달러 30일을 운영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주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가장 긴 하루 동안 잘 준다. 샴페인을 위한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요구도 없다. 처음부터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마케팅과 관련된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하면, Rrts는 당신의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시작은 그렇다. 하지만 투자하는 시간은 장기간에 걸쳐 보답할 것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 우리 모두가 전쟁 이야기에 적합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누군가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신학교에 온다.
끝고객이 서브스크리어를 할 때, 흥미진진한 블로그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는 모든 전망을 말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