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 설치 프로세스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 및 MySQL 데이터 저장소를 제공함

과일과 채소 설치 프로세스 전에 웹 호스트에서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데이터 저장소 PHP 버전은 더 이상은 아닐 경우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 이상이어야 한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 데스크에 문의하고 먼저 문의하십시오.

블로거는 구글이 소유하고 있다.

아마도 블로그와 당신 자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이다. 말 그대로 첫 번째 분 동안!하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구인 , 그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할 수 있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수정 사항이 부족하여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호스트 WordPress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PHP4 사용이 10% 미만일 때 그들은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WP 시스템의 속도를 높이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다음 번에는 중복 콘텐츠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hho 부스터에는 발췌문이 아니라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스트 페이지를 복제합니다. 심지어 / 페이지 / 2, /3, / 4 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다음 / 이전 항목 페이지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을 경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오늘날의 대부분의 웹사이트들은 몇 가지 간단한 비판적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을 추천한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것조차 쉽게 함께 탐색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생각할 때, 내가 최근에 받은 신선한 크리에이티브 바도 HD(고화질) 비디오카메라를 생각할 때, 나는 멋진 것들을 많이 공급했고 쉽게 원 클릭 설치를 할 수 있고 5분 후에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지금 그것을 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정확히 정확히 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내가 한 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것에서 찾은 것을 발견한다.

아마도 내 블로그에 사용할 패키지는 Tripod일 것이다. 워드프레소그의 사람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간단하고 빠른 5분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모두 줄일 수 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XML-Sitemap 스위치의 가장 좋은 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다시 이동하십시오. 가장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변경사항이 자주 있는 경우!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고 알려주면, 당신은 끝장이야!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일반적으로 인간이며 존재하는 구글에 통보할 수 있는 것

이 작은 변화들만 있으면 Yourrre라는 단어가 있는 정적 웹사이트의 도입이 게시물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고, 모든 것을 하나의 seo로 사용하여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며, 갑자기 당신의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이스토어다. 기억하라. 당신은 위젯으로 사이드바 모양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WordPress는 모든 순 표준을 따르고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를 총판구인 모든 규칙에 따라 준수하도록 유지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방문자 웹사이트 속성이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 때문에 콘텐츠에 접근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WordPress 개발자들은 WordPress가 100% 적합하도록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나쁜 점은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닷컴 사이트는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향상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고, 만약 당신의 사이트 전체가 다운된다면, 당신의 사이트도 마찬가지다.

결론적으로, 나는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 구축과 관련하여 약간 앞서 있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기사를 쓰거나 리뷰를 하거나 심지어 블로그 내의 신디케이트 기사를 콘텐츠에 사용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나 구문을 어떤 URL에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코드를 모든 기사의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로봇으로 삽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