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의 디지털 광고 전략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크기의 브랜드들은 이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팔로우, 좋아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공유의 수는 여전히 중요하지만, 브랜드의 신뢰도는 단순히 이것을 초과하는 것으로 구별된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청중의 요구를 완전히 이해해야 하는 단일 능력 세트를 필요로 한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저는 여러분이 젊은 기업가이건 잘 확립된 브랜드이건 간에, 여러분이 이 12개월 동안 시행하고 싶은 10가지 소셜 미디어 방법을 총동원했습니다. 유료 및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는 것은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이러한 새로운 선택을 판매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서서히 웹 사이트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고객을 모으는 데 더 몰두하고 있습니다. 위에 설명된 10가지 방법을 따르면, 여러분은 잘 확립된 브랜드와 경쟁하는 만큼 자신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시간의 시련을 견딜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만들 것입니다. 사회적 경험과 상호작용이 연결되고, 영향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을 받고, 주로 이전보다 더 사적인 상호작용과 인식에 기반함에 따라 전반적인 구매자 전문성을 점점 더 형성합니다. 전통적인 광고 기법은 인쇄물과 TV 홍보를 구현한다.
블로그 웹사이트 텀블러는 2012년 5월 29일 처음으로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 텀블러는 쉬운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들에게 텀블러 블로그를 만들도록 요구하여 해당 블로그의 콘텐츠 자료가 해당 위치에 실릴 수 있다.
12개월 동안 넷과 셀에 4개의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만들어졌고, 100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텀블러에 500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을 광고했다.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엔터프라이즈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인쇄되는 콘텐츠를 제한했다.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비급여 엔터프라이즈 페이지(최소 50만 개의 좋아요를 가진)의 시청자가 2012년 16%에서 2014년 2월 2%로 감소했다. Facebook은 많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따라서 28억 9천만 명의 월간 활성 고객들의 데이터베이스이며, 시청자를 분석하기에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스타트업은 최대 1,000개의 기사를 포함하여 3년 동안 하루에 한 개씩 인쇄했고 자본이 더 많은 새로운 경쟁업체는 어느 시점에 1,000개의 기사를 발행했습니다. 두 스타트업은 모두 동일한 종류의 전체 기사를 공개하고 있지만, 3년의 출판 역사를 가진 스타트업은 모델을 가질 수 있고 경쟁사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설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개의 12개월의 구멍이 존재하게 될 것이다.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해당하는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들에게 쇼핑객들의 호불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접근 방식은 기업에 청중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정보가 기업에 제공되고, 기업은 그에 따라 홍보합니다. 새로운 Converse 운동화 사진을 Facebook에 가져오는 것과 유사한 활동이 COBRA의 예입니다.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에 선택권을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포맷이 있는 것은 좋지만, 끊임없이 드러나는 입증된 콘텐츠 포맷 하나라도 시청자를 증가시키는 데 놀라운 역할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에는 완전히 다른 여러 메트릭스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시청자가 콘텐츠와 함께 능동적으로 상호작용하는지, 효과적인 캠페인이 어떤 방식인지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참여율이 높으면 시청자의 건강 상태(즉, 응답성)와 귀하의 콘텐츠가 흥미롭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율성을 모니터링할 때,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분석에서 살펴봐야 할 숫자가 백만 개일 수 있습니다. 대상 독자를 조사하면서 인구 통계 및 심리학적 정보나 관찰할 수 있는 패턴을 살펴보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누가 당신에게서 누가 구매할 것 같은지에 대한 정신적 이미지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의 회사가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출시를 홍보할 것을 제안한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이다. 만약 여러분이 댓글로 여러분의 고객들과 함께 일한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참여형 콘텐츠를 만든다면 그것도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당신의 브랜드가 최고의 사람들에게 보여질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연락하세요. 인상/접근, 좋아요, 공유, 언급 또는 실제 사용자가 게시물을 봤음을 나타내는 다른 기호를 사용하여 이 값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SMM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SendPulse에 등록하여 텔레그램 및 Facebook Messenger용 챗봇을 통해 24시간 365일 잠재 고객을 파악하고, 리드와 협력하며, 이메일 광고로 총 매출을 높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의 이점을 활용하려면 제작 및 구현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