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중요성

미지의 바다로의 모험처럼,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스타트업은 대부분 테스트된 결과를 바탕으로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며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 추측을 시험하기 위한 싸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이다.미국에 있는 스웨덴 가구 모델 부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 회사는 그들의 사이트에 “우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쇼핑하세요”라는 문구를 올렸다. 그들은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수집하고 고객을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그들의 터치다운 웹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했다. 결과적으로, 고객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이 알아차린 상품을 직접 살 수 있다.

매니큐어 모델 Essie는 모델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축적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그 회사는 고객들에게 #essielove 해시태그와 사진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SNS프로 공유하도록 장려하고 수많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일부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매우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구매 선택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한다.

그들은 연결된 소비자로 알려져 SNS프로 있으며, 때로는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과 함께 성장하여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은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이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결국 더 포괄적인 한 가지의 일부가 됨에 따라, 이 세대는 성장하고 미래의 의사 결정자인 젊은 성인과 성인이 된다.2012년 셀룰러 광고 실시간 입찰 공급업체인 넥사지는 매달 37%의 수입 증가를 보고했다. 또 다른 셀 상용 출판 플랫폼인 Adfonic은 같은 해 220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원하는 바와 가격 범위에 맞게 설계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통해 소셜 미디어 참여 및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십시오.일단 당신이 약간의 발굴을 마치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슈퍼 바이어 또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집합적으로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은 그 많은 상자들을 체크해야 하며, 여러분이 확인하기 위해 제안하는 개념과 새로운 전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에 따라 평가되어야 합니다. 공간 컴퓨팅은 3D 지식을 수집, 처리 및 함께 작업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와 도구를 광범위하게 특성화합니다. Single Sign-on은 사용자가 로그인 자격 증명의 한 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세션 및 소비자 인증 서비스입니다. 패킷 쉐이핑이라고도 하는 트래픽 쉐이핑은 지연을 통해 커뮤니티 정보 스위치를 조절하는 혼잡 관리 기술입니다.더 중요한 것은 혁신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검색 엔진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 노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비즈니스를 위한 추가 리드 및 수익원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통찰력 있고 잘 작성된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이자 수석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상가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없다 –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로 지원될 수 있는 일이 필요하다.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위에서 설정한 광고 목표를 살펴보고,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제공할 지표를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 포스트 리치는 관련 통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얼마나 멀리 퍼져나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신문 독자의 51%는 신문을 인쇄된 형태로만 배우므로, 잘 배치된 광고는 가치가 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순간 내 아이디어,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대응입니다. (Cramer, 2014, 페이지 6). 콘텐츠가 유행할 수 있고 의도적인 콘텐츠 소재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을 수 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와 관련된 문제는 승인된 문제를 중심으로 발생하며,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대표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만약 회사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너무 급하게 보낸다면, 그 회사는 의도치 않게 일부 고객들을 소외시킬 수 있는 둔감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