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관한 더러운 진실

조사에 따르면 흡연자의 70%가 담배를 끊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 정보는 당신의 수술 절차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공개된다. 그것은 당신의 상황에 정통한 자 https://ko.wikipedia.org/wiki/스포츠솔루션 격을 갖춘 외과 의사와 토론하는 것을 대신해서는 안 된다. 각각의 특정한 사람들은 완전히 다르고, 어떤 수술의 이유와 결과는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달려있다는 것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은 수술 중과 수술 후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베이핑이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장기적인 결과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전자담배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항상 정확히 아는 것은 부담스럽다. 사람들이 흡연 행위를 중단하도록 효과적으로 도와준 많은 대안적인 방법들이 있다.

담배, 라이 스포츠솔루션 터, 재떨이, 성냥을 모두 버리세요. 옷을 빨고 연기 냄새가 나는 것은 무엇이든 치우세요.갈망을 관리하는 방법 여러분이 갈망을 가질 수 있을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물리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낼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확신을 갖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태워다 주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전문가에게 말하라.나는 니코틴 껌과 패치를 사용하여 여러 번 금연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배우자가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저는 제 어린 아이를 위해 그만둘 필요가 있었습니다. 탈퇴 징후를 경험하는 것은 널리 퍼져 있는데, 특히 퇴사 후 처음 몇 주 동안은 그렇다. 하지만 관상동맥 심장을 살펴보세요. 금단 증상은 여러분의 신체가 회복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바레니클린, 부프로피온 염산염 정제와 같은 처방약은 흡연 충동을 약화시키고 니코틴 금단 증상을 감소시킨다. 아니면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하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약사, 그리고 Qitline이라고 이름 지으세요.이 팁들을 사용해서 줄이고 갈망에 저항하세요. 정보원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의사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금연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28일간의 금연 조언과 아이디어를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직접 전달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다.

암 예방은 대부분의 암에 걸릴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취하는 조치이다. 대부분의 암을 예방함으로써 집단이나 거주자의 새로운 암 사례의 다양성이 낮아진다. 바라건대, 이것이 대부분의 암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감소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