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언급하고 있을 때 알 필요가 없는가? 좋거나 나쁘거나?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언급할 때 알 필요가 없는가? 좋거나 나쁘거나? 바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그 이유는 여러분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만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기술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손에 넣었을 때, 소비자들이 어떤 사람을 말하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는 개인은 어쨌든 여러분의 서비스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사람들을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여러분의 기사와 기사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어떤 비즈니스를 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고객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 고객이 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만든 목표가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그리고 페이스북에 있는 착륙 페이지에 백링크를 게시하지 말고, 단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말라. 당신이 한 지점에서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확신하고 있다.

1,000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은 페이스북에서 전 세계적으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타워를 사용한다고 확신할 수 있는가?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요소가 될 수 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사람을 팔라!

당신의 틈새 페이스북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보라는 요구: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문의하는 것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에 참석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스폿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당신의 올바른 인간에게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홈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더 자주 가지고 있는 이익 마인드셋인 Build It을 만들었지만, 그 판타지는 이제 비즈니스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단일한 것으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이 떼를 지어 접근하게 될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겁니다. 만약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게 된다면.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는 것을 경시한다면, 이런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엉망으로 만든다면, 특히 페이스북은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최근의 유행을 하는 HUGE 파티인데,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잡기 위해 파티에 가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비즈니스에 대해 대화하지 말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상호작용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하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100퍼센트의 가능성이 브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추가로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이 시점까지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접근법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경매에 나오는 이미지는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을 때, 당신의 모든 청중과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일단 소셜 사이트에서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가장하고, 웹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이동시키자. 당신은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웹사이트로 미묘하게 그들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것에 대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은 어떤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개인은 새로운 블로그 문서를 만들 수 있다.

새로운 보충제를 인식시키려는 겁니까? 기대를 쌓아가는 것일 수도 있고, 교통체증일 수도 있고?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끌어올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독특한 것처럼 보였지만,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연결 기능을 포함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우리 모두를 상록 GPRS/EDGE에 맡겨서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더 그렇게 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