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술을 마실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상대하는 지위를 마신다.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는 지금처럼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가 없지만, 그 목표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그것을 성취하기 전에 성취하기 위해 현명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 있다.

장기 목표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장기적인 목표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다. 그 목표에 속하는 사진을 잘 발달된 집에 넣고, 여행할 근육질의 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동탄타운하우스 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당신이 어떤 수입에 있는가, 또는 어떤 수입에 있는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햇빛 투자를 요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여분의 플랩이 오프로드될 때 항상 당신의 구내를 위해 구매자를 보유할 것을 보장하지 않기 위해서다. 이것은 장기 대출자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이전에 많은 양의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으로 시작하라. 그리고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정보를 강화해서 투자하는 것으로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들을 쫓지 마라. 7일 안에 당신이 하는 일이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최종 결과는 그런 변덕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시스템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좋은 이웃이나 불명확한 장소에서 정말로 좋은 부동산을 위해 큰 수리가 필요한 아파트를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훨씬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당신의 아름다운 백조에게 의지할 수 있다.

이 목록이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지식을 제공해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당신의 학습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강력해지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그 수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접근방식으로 임대하는 것이다. 최종적으로는 간단하지만 매우 합리적인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다.

도매업자라는 이름을 가진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라. 도매업자는 아마도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건네주는 사람일 것이다. 부동산 투자자는 보통 거래와 관련하여 읽을 수 있는 개인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내고, 연구 실사를 마친 다음 패키지를 만들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통화를 창출하는 1이다. 실제로 1톤만 일을 끝내는 것이다. 업무는 인터넷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일부 마케팅 캠페인, 특히 노란색 편지(아래에 설명됨)가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결국 저가를 사고 높은 가격을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와 내년의 60%에서 가격은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장비를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당신은 소액(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수동적인 제품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훌륭한 팀을 꾸리면 절대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개인은 한 사람일 수도 있고 모든 재산의 측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을 것이다. 프로젝트와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산업 투자를 즐기는 것을 바로 발견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팀을 꾸릴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이 당신을 위한 것을 목격할 때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대한 최우선 순위로 둘 것이다. 개인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한 사람이 소득 창출 재산을 구입할 것이고, 항상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당신이 이미 모든 상황을 겪어왔고, 부동산과 함께 단지 이 분야의 전문지식이 부족한 상황에서 위험이 있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숙제를 잘 할 수 있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 동탄타운하우스 가 없다!그렇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그 시기에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많이 받는가? 모든 상황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결과 : 그것은 우리의 칼을 절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