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목표는 지금 당장은 구체적이어야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나열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보통 그것을 얻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들이 나열되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는 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금 당장 그만큼 구체적이어야 하지만, 그 목표들을 나열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보통 성취해야 할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야 한다.

나는 장기적인 목표를 얻을 수 있다.

나는 항상 잠재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결국 당신 자신의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집에 사진을 더 붙이고, 그 위에 여행을 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원치 않는 무게의 수 많은 수입을 올리지 않는 것. 그것은 …과 관련된 생각이다

부동산 투자가 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되지 않기 때문에 장점을 포함하고 있다는 종종 선전된 사실에 비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의 유형적인 거래 주식과 주식이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을 소유하는 지방 손실 제품에 편리하다고 느꼈다. 부동산을 사서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차인을 사용하는 것은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들이는 것과 같은 종류의 것을 취하기 때문이다. 적극적인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관리 요건은 물론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쉬운 것은 상당한 비용 없이 신속하게 시장)은 단점이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고, 아마도 매우 분명하게 자를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쉽다고 들리지만, 그것들을 완전히 시도한 사람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무게를 나가는지 아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성공할 수 있다고 물어본다.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규율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당신은 신발을 신지 않고 노력의 일부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묘책과 계획이 있다.

누구나 지속적으로 지침을 따르고 당신의 끈기에 위치할 필요가 있다.

반면에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 투자를 하고 많은 돈을 빌려서 자신을 부동산을 얻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외부와 함께 풍부해졌다. 결국,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가에 따라 달라진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1930년대 초부터 주식 거래소에서 막대한 재정적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몇몇 3대 카운티 중 한 곳에 살고 있는데, 4주마다 압류를 확인하는 대략 1,200채의 집들이고 오스틴은 미국에서 온 이 최고의 주택 시장들 중 하나이다!이해는 현재 매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 정도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단순히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은 은행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연차임은 항상 주택담보대출 수수료보다 낮다. 사실, 임대료 인상은 당신이 두 배로 할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실제로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으로 운송되는 고객들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5% 유형의 대출에 걸쳐 25%의 임대료만 지불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제공하는 조언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것을 본다!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을 알아야지, 그렇지? 이 빠른 이야기에 주목해보라. 옛날에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는 번창하는 기업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매달 10달러씩 최고 수준의 머리 자르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또한 부동산 시장도 변화할 것이다 – 그대로!앞으로 3년(혹은 3개월) 동안 더운 것은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는 전략은 매우 간단하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어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전화 문자나 전화를 많이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다. 사실 사무실 업무의 수 톤만이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마찬가지로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그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가치뿐만 아니라 술을 배달하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당신이 뒷면과 싸울 수 있는 것을 생각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기 위해 사냥하고 있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으로 붙이기로 결정했다.

반면에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 투자를 하고 많은 돈을 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