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르브론 제임스

1 – LeB https://ko.wikipedia.org/wiki/0 ron James는 약간 앞으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실제로 NBA 웹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6) 러셀 웨스트브룩– 엄청난 양의 이익을 가진 기이한 운동 – 그의 운동성을 결합하면,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5경기 미만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부터 뒤로 물러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다이빙 슛이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이 말한 것처럼 자주 테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계절별 올스타로 가득 찬 그룹에서 시간 동안 장악했던 행성 선수권 대회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이해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좋아하는 게이머나 같은 방식으로 하는 게이머를 위한 nba 유니폼을 고려해 보십시오.

나는 소프모어-루키 비디오 게임 동안 덩크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결국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대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과도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균일하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여전히 각각 2개의 덩크슛이 있었다.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보다 더 급하게 하프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린다. 나중에 데로잔은 그가 참았다고 인정했고, 이것은 이것이 앞으로 일어날 것이다. 어떤 전기 에너지도 생산하지 못한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나는 셀틱의 멋진 빌 러셀, 11번의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움과 도루의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물론 4등급은 처음 세 가지 선택에서 나오기가 어렵다는 것이 정답이다. NBA에서는 컴백이 가끔 일어나는 동안, 그룹들은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

NBA와 함께 몇 점만 지면 약자가 많이 쓰러지고 비디오 게임이 다시 떨어지는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을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1976-1977년 NBA 시즌을 생각하면 덴버 너겟은 실제로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다. 너겟은 실제로 NBA 플레이오프에서 19번이나 성공했고, 5번의 축하전에서 0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진출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들의 역사를 통해 그들은 실제로 골드그렉 먼로, PF/C, 그리고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극도로 경험 많은 거대한 남자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환상적인 행인이며 비디오 게임에 대해 정말 멋진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으로 어떤 거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거대한 세 팀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주장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하며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고 말했다.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만이 우승했을 때, 그의 나이대의 멋진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이해되었다. 그리고 오직 한 명의 게이머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또한 특정 게이머인 Suc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NBA 유니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