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기업을 상대하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자에 0의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직한 기업을 상대하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0의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며, 신용 회사들은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여 그들에게서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입문 제안으로 광고한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를 제공하도록 하라.

30/30 규칙 잊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상을 하면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카드현금화 당신이 필요한 최고의 카드 유형으로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로 다른 종류의 신용카드로는 얻을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 점수가 향상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온라인에서 요금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인데, (즉,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받고 싶은 카드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로그온하면 된다. 그들은 보통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할지 선택한 후, 당신은 그 회사 웹사이트에 가서 선불 요금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문간으로 바로 배달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옵션이 있는가?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두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조합과 함께 있는 경우.

편의를 다시 로드하는 것 그리고 선불 신용카드의 마지막 특징은 편의를 다시 로드하는 것이다. 물론, 왜 현금을 로드하기가 극도로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수많은 재장전 파트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그레이트 카드가 필요할 때 그들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식료품점과 약국 체인점뿐만 아니라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을 통해 다시 장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요금 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가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카드가 없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이 외출할 때 당신의 카드를 집에 두는 것이다. 외출할 때, 필요한 여분의 물건에 돈을 쓰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크다. 물건을 사기 위해 신용카드에 의존하는 대신, 현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매주 살 수 있는 예산을 만들어라. 그리고 돈이 다 떨어졌을 때, 당신은 더 이상 쓸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고객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쉽고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들어와서 필요한 것을 찾은 다음 플라스틱 카드를 내려놓고 처리한다.

사업주인 당신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만, 당신은 즉시 지불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구석에 두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조합과 함께 있는 경우.

3개월 후, 여러분은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달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활동적이고 전류로 유지시킬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를 찾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이다. 요즘에는 더 많은 회사들이 개인에게 신용카드를 주고 있지만, 모든 회사가 그것들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신용카드 처리를 할 때는 처리비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에 대한 보상을 위해 가격을 약간 인상해야 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옵션은 일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대한 카드만 처리하는 것이다. 카드 처리당 1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면 5달러 미만의 주문에 대해서는 카드 처리를 회피하고 싶을 수도 있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 카드현금화 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