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번가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만약 몇몇 위대한 게이머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유럽에 무료 대표만 남아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기로 결정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는 유럽에 한번 있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에는 완전히 자유의 대표가 될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https://ko.wikipedia.org/wiki/http://seventv365.com 이 남자의 강도는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타버린다. 최근에 개발된 것처럼 그의 입을 한번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힘든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얻었어. 그리고 그는 현재 두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가능한 날렵한 프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경기에 대한 얼굴은 여전히 뛰어난 향상을 보였지만, 놀라운 윙 스팬과 예외적인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레벨에서 선수들을 불쾌하게 하는 잠재적인 방어 문제로 만든다.

데이비스 남작은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두 번째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재배치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게이머에게 했던 것이었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2년 전만 해도 특별히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 게임으로, 2K 스포츠가 차세대 콘솔에 첫 진출을 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인상을 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작년보다 다시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실제로 하는 중요한 모든 것은 게임에서 성공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한 패스는 뮤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할 때, 미안하지만 휴스턴 폭죽 팬들이 그것을 놀라운 덩크슛으로 던질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정한 NBA 경기를 보고 있는지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LA가 그런 영예를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이 132년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6으로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일반 대중에게 MVP의 이 http://seventv365.com 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획득하는 데 찬성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만들어졌다. 그리고 선수들 이름과 숫자 세 명은 창조적으로 통합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몇 가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유니폼을 볼 수 있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겨우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팀의 기초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2년의 전문가 농구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1년 이상을 볼 자격이 있습니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단지 원시 프로 선수에서 보다 능숙한 기분 나쁜 게이머로 간 롱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비디오 게임으로 환상적인 향상이 여전히 놀라운 날개 기간을 가는 방법이 있고 뛰어난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기분 나쁜 선수들을 위한 잠재적인 보호 두통으로 만든다.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이 실제로 예술에서 졌다는 것이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비디오 게임을 통제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평균 포인트 수는 실제로 상당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리그에 힘을 실어주었다.

예,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y 사이의 경쟁이나 경쟁이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만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