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하기 위한 또 다른 열쇠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yj-kkapt.co.kr 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또 다른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이 어떤 시장에 대해 알고 있는지 관찰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공공장소에서 형성된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다른 시장이 관찰한 높은 점과 낮은 점을 보지 http://yj-kkapt.co.kr 못했다. 나는 내가 몇 가지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지만, 한 번 집에 처음 왔을 때 나는 그것을 분명히 말할 것이다. 구매자 신용이 다소 하락함에 따라 만료됨으로 인해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당신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판매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판매되는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그들이 아메리칸과 거래를 할 수 있을 때에만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판매자들과 대화하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수정할 것을 예상하라.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팀을 찾는 것으로 완전히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산업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초점으로 도달하는 동안에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눈에 띄는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단순한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어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일 수도 있지만, 이것과 함께 일어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고 발을 적시게 하는 엄청난 방법일 것이다.

만약 위의 전략의 실제 사용에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책을 한두 권, 혹은 어떤 스타트업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 교육받고 그것에 대해 잘 아는 훌륭한 것을 활용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어떤 전략에 대한 강좌를 들어보라고 제안한다.

당신은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잘 생각하지 못했다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고 싶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베간은 직접 우편을 이용해 나의 기회를 마케팅하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믿었다.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한 이후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은 나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부동산 거래를 받는 진정한 이유는 누구나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장소다. 모든 부동산 경쟁 분야를 가로질러 가는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모든 가능한 부동산 투자와 주식 거래 중에서 어떤 주식을 가지고 놀 것인지 결정할 필요 없이 가장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위의 두 가지를 선택하라. 주식 심볼 IYR과 VNQ는 두 개의 ETF이다.

기하급수적인 수입을 얻다 투자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최고의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그래서 왜? 부동산 투자 사업을 조직화하면 작은 사업체를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가 반복되는 러닝머신으로 변할 수 있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엔트리즈 모델을 소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지역으로 이끌 사람과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하여 그 과정에서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때가 되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어려운 기능을 통해 성공한 적이 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를 시작하고 기부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임대 부동산 특히 당장 현금흐름이 없을 때만 연구와 구매를 한다면, 임대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상을 위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과 함께 좋아하는가?

세미나에 참석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