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마케팅을 제휴하는 것은 성장에 시간이 걸린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지로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제휴 서비스에서 큰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실제로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으로 이상적인 궤도에 올라있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기록 없음!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조언할 때, 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제품 개발자가 한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사할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인증 포함), 기타 항목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알 필요가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반입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오피가이드 기반 프로그램이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다시 읽고 그것 때문에 당신이 알아낸 모든 방법을 체크하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한다.

,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으로 일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을 격려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더 많은 특혜로서 더 나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잘 증명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짧은 글 하나 이상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의 증가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방향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A초에 다양한 자원을 획득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수는 호스팅으로 구성되므로, 만약 당신이 한 곳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수입 스트림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충고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아이템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회사를 갖게 되고,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분명히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돈을 벌게 된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구매자들이 있을 것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나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것은 모두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품목의 비용,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애쓴다.

그는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기본적이고 진실된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짧은 기사를 출판하고 나서 항복할 것이다. 얼마나 낭비적인가? 그들은 단지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는 것이 아니다. 모든 위대한 기사들이 그물에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