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코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eventv365.com f=”http://seventv365.com” target=”_blank” id=”findLink”>http://seventv365.com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벤이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필드 골 비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시설에서 3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다. 그의 클럽은 50 회 이상의 와인 시즌과 7번의 디비전 챔피언십을 기록했다.

이 특정 게임의 오디오 내부에서 시작하지 마십시오. 해설자는 스크립트로 인해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코멘트가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됩니다.

매직 존슨은 당신이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 등 모든 미소를 짓도록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에서 모두 이기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없애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케빈 듀란트 그는 NBA 내에서가 아니라 세계 결승전에서 취임 여름을 치르면서 이 리스트를 간신히 만들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 그 그룹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의심스러웠던 접근방식에서 그것을 했다. 그는 천천히 출발했을지 모르지만, 일단 그가 가고 나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방법에서 벗어나게 하는 늙은 MJ와 같았다. 헤스는 치명적인 득점자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직 존슨이 분명히 사용했던 것처럼 그가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에서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충분히 짧은 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은 지옥이 될 것이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11월 23일 NBA 결승전 7차전까지 조별리그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들을 얻기를 원하지 않는 만큼 무자비했다.

로스엔젤레스가 그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일 것이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서부 참조에 132 Oneal에서 136으로 피로 동부 참조를 도운 2004년이었다. ONeal은 MVP의 이름을 23점 11개로 얻기 위해 새로운 일반 대중들에게 유리하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리기 위한 신체적 기술이 필요하고, 또한 실제로 눈에 띄는 것은 없다. 그가 보드소카포의 워리어스가 수비 폐쇄에 추가적으로 강한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 외에.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적절하게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의 발생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종의 생산이다. 더 강력한 공격의 일부를 포함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당신의 시장 리그와 오카포스 운동주의가 그가 호넷에 대한 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매직 존슨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질, 요리, 가짜와 관련된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11월 23일 NBA 결승전 7차전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들을 없애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무자비했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올라야 한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성공시키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지자마자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증명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피로에 대한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챔피언 경쟁자는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흑백 nba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다섯 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였다. 그러나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게임에서 종종 크로스오버 동작을 할 수 있다고 관리했다. 그는 야오밍이 몇 번이나 땅에 떨어졌다는 것을 공연할 수 있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때부터 23개의 자리를 방어할 도전적인 운동선수로, NBA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으로 부상할 것이다. 그는 그의 시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리바운드 선수인 외부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을 만들어 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개선되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실제로 얻고자 하는 팀들은 팬들의 호의를 구하고 티를 투표하기 위해 로비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다른 영상을 연습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