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가 되었는가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란이 많은 질문들을 마케팅에 쏟아붓지만, 잘 처리된다면, 그것은 주목받는 남녀들이 많이 공급될 것이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당신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게시물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개인 블로그를 기업 웹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에게 비용에 대한 블로그를 돕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직원들의 태도와 관련된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완전히 마케팅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을 올리고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로그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회사 블로그를 성장시켜 당신이 어떤 경우를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성장한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해야 한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어 웹사이트와 잘 어울리게 하고 온라인에 업로드하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참석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중요한 물건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산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사이트 도구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제휴 네트워크에서 운전 특권에 따라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Klout이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항상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lout 점수를 가지고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이 잘 되어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해결책 중 하나야

첫째, 소셜 미디어가 궁극적으로 전형적인 전형적인 광고를 게재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명의 수배자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선택적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원하는 흥미로운 사실들이 결국 즐거움을 얻게 되어 다른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당신의 전형적인 구매자는 누구인가?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해보고, 당신이 접하는 웹 데이터 목록을 가지고 평균적인 고객을 생각해내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어떤가, 진드기 남성이나 여성인가, 그런 이유로 그들은 대부분 독점 국가 출신인가?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상위 10위 안에 드는 비디오에 대한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호감, 논평, 공유의 많은 것을 보고 싶어한다.

최대 성과(리더, 변환, 판매)를 달성하고자 한다면 온라인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만 있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메일 마케팅에서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을 의미하는 광고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상당히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짜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 마케팅하려고 http://sns-pro.net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평일에 시간을 내어 정말로 킬러적인 유형의 콘텐츠를 만들어낸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를 자동으로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Im은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마시는 바이러스 같은 콘텐츠를 갈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의 형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야생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하이퍼 링크를 선택할 심각한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URL을 게시하지 마라. 이 지점을 맴도는 것은 낭비일 뿐 아니라 노력도 낭비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그것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