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63 규칙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나는 종양학자와 함께 방문해서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내가 그 항구를 가지고 있는 꿈은 꾸지 않았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등을 위해 성형외과로 향하게 된다. 또한 내가 왼쪽 눈에 부순 흐릿한 시력과 압박감을 가지고 있는 모든 작은 징후들을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

나는 이 뒤에 있는 성장이 필요하다. 작은 부기, 부기, 타박상은 암 환자에게 뭔가 다른 것을 암시한다.

우리에게 그것은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유방암은 세 번째로 전형적인 암이다. 실제로 미국에서 2010년 새로 확인된 환자들의 다양성은 20만 8천 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 20만 7,090명 중 1,970명은 남성이 될 것이다. 약 39,840명의 여성 고객들은 이 상태로 사망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성의 사망자 수는 약 390명일 것으로 예상된다.

불면증이 침대에 누워서, PT는 나를 숟가락으로 떠서 우리 사이에 있는 반역자를 감싸고, 잠을 자려고 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보호자대행 벽을 응시하며, 그 빌어먹을 벽을 보고 그것이 꿈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나의 진실을 몇 번이고 반복해서 깨닫는다.

B 비호진스 림프종은 화학요법, 면역요법, 방사선 신호의 치료 조합이 필요한 일종의 암으로, 이 암의 증상은 통증이 없는 림프절, 가려운 피부, 뼈 불편함, 식이 문제의 효과로서 체중 감소로 구성되어 있다.

이 종류의 암에 대해 의사에게 더 많이 물어보아라.

음식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 건 보호자대행 강에 좋지 않은 지방과 설탕을 줄이는 곡물, 야채, 과일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운동이 걱정되는 한 아침 산책은 선택하기에 훌륭하다.

휴식을 많이 취하라. 매일 최소 8-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낮잠도 제안된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회복 과정을 할 수 있다.

내 마음은 아프다. 왜냐하면 B는 나와 전혀 관계가 없기 때문이다. 그는 나에게 너무 당황해서 페스트처럼 이 집을 막고 있다.

B가 나에게서 떠날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진다. 내 마음과 영혼은 B가 나에게서 멀어질 때마다 부서진다. PT가 나에게 시간을 주라고 알려준다.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그들의 집을 연 우리의 사랑하는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영원히 감사한다.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았고, 아이가 나를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나를 정말 보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가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내 삶을 연장시키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멋진 성장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갖기를 바라며, 어느 순간 손자들을 가질 작정이었다!!불행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유전자 때문에 암에 걸릴 것이다. 비록 그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이끌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DNA가 암에 걸릴 위협을 증가시킨다면 어떤 종류의 상담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DNA가 암이 올 가능성이 있는 것에 대비하는 것이 당신이 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암에 대해 말하거나 논평할 것이 있다.

일반 대중에게 공유된 정보의 공간은 있다.

이 정보들 중 몇 가지는 진실이고 일부는 그렇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암의 기원과 원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질병이 그들을 정말로 죽일 수 있다는 개념으로 의식하고 있다.

현실에서 그들은 암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암에 걸린 사람이 절대적으로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희망할 것이 없다. 일단 당신이 이미 암에 걸리면 당신은 더 이상 더 이상 평범하고 더 이상 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 생각에 잘못 이해된다.

휴식을 많이 취하라. 매일 최소 8-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낮잠도 권고된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그 자신의 치유 절차를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붉은 고기와 버터와 같은 정크 푸드를 피하더라도, 이것은 여러분이 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 상태를 레벨로 끌어올릴 가능성을 낮출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몇몇 음식과 그들이 함유하고 있는 몇몇 화학 화합물들은 암을 피하기 위해 선언된다.

발암물질은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발암물질을 찾는 일반적인 장소는 2005년 이전에 개발된 나무 갑판과 놀이 세트 목판과 놀이 세트에 비소 살충제의 코팅이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다.

이 코팅은 피부와 의복에 달라붙을 수 있고 신체에 암을 유발할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에게 개방 당신은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른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암에 걸렸거나 암을 견뎌낸 사람들을 위한 수많은 지원 시스템이 있다.

또한 개인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온라인 게시판과 온라인 포럼도 있다.

대장암의 원인은 알 수 없지만, 이 질환에 걸릴 위험은 상당히 낮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