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두 배로 팀을 이뤄서 잘못된 샷을 하기 때문에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가? 일반적으로 경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리블을 넘어) 기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게임은 거의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최소한의 시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에서 전혀 소비되지 않았다는 것이 꽤 명백했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와 비교되었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대부분의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그러나 올바른 태도는 이 구체적인 초안이 단지 에네스 칸터에 있는 한 명의 뼈만 앙상한 거물만을 가지고 있는데, 세 번째 선발로 미끄러지기를 바란다. 다른 가능한 거물은 콩고 공화국에서 온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어떤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다가오는 달에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것을 즐기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한 게임에서 드래프트를 하는 자유계약선수(FA)가 아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컨트롤 글로브 게임은 나쁘지 않다.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농구에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 슛을 닫을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한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때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필멸의 사람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안에 있는 것이 너무 뚜렷하지만 로이는 조용한 마음을 터뜨리는 사람이다. 그는 엄청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보다 확실히 더 강해질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지난 시즌 그가 예상치 못하게 마지막 5번의 경기에 돌입하는 동안 NBA 신인 선수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더 흥미롭게 하는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서류상으로는, 2009-2010년 NBA 시즌에는 두 개의 팀이 위대한 The Orleans Hornets, Utah Jazz, Dallas Mavericks가 모두 기꺼이 이슈를 제기할 것으로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보통 봄까지 깊은 곳에서 살아남는 경험과 흥미진진한 운동 선수들이 살아남는다는 것이다. 이 세 팀은 아직 더위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평균 71점 34도움에 그쳤지만 플레이타임 32분 만에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감소했다. 플레이오프를 지켜봐 많은 사람들이 시즌의 공식 시작과 같은 플레이오프를 고려하고 있다.

꿈은 80개의 두 게임을 할 때 만들어지고 짓눌려진다. 그렇게 해라: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든 홈타임이든, 그래서 1라운드부터든 액션에서 짜낼 nba중계 수 있기를 원하지 마라.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1라운드를 탕감할 이유가 없다.

특정 열렬한 게이머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이 있다.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들의 충성을 보여주고 싶은 가장 좋을 것이다. 그것은 항상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등 많은 팬들이 팀을 순환시키는 것을 보는 선수들의 사기를 향상시킨다. 셀틱스 중에서도 멋지고 트렌디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어 자랑스럽게 자랑할 수 있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나이,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의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44%로, 주사위와 함께 90%의 일을 할 수 있는 라인과 함께. 하지만, 그의 저평가된 기회는 그를 볼 수 있는 땅을 보고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다.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가 이전에 달리던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그의 존재를 고르고 말아라. 그의 시리즈에 대한 크기와 능력의 부족은 그가 이 리스트에서 오르지 못하게 하는 한 가지 것이다.

게임 플레이와 비교하면, 실제로 빙고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2010년 게임 반복에서, 진행 설정을 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점수를 얻는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만나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