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당신의 법률 경력을 건전하게 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방법이 있다.

하지만 법조계에서 건전한 이륙을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무엇보다도 공부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졸업 과정뿐만 아니라 고등학교에서도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

그러나 변호사들이 항상 악인인 것은 아니며, 갈등을 부추기는 책임을 항상 지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이 사용하는 도구와 그들이 일하는 제도가 대개 갈등을 증가시킬 것이다. 오히려 로스쿨은 의사소통이나 협상 과정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법치의 조작,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전략, 어떤 경우든 어떤 측면을 취해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논쟁하는 방법, 그리고 모든 면에서 가장 경제적 이점을 얻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부당해고 는 방법을 강조한다.

상황

당신이 진실이라고 느끼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유죄인지 아닌지는 배심원의 결정이다. 당신의 변호사는 사실만을 제시할 수 있고, 법원은 그것을 믿기로 결심한다.

만약 당신이 유죄 판결을 받는다면, 당신이 받는 처벌은 당신이 당신 편에서 얼마나 능숙한 변호사를 가졌느냐에 달려 있다.

중요한 것은, 판사 앞에 처음 왔을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건을 변호할 변호사를 요청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자동적으로 일어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내가 가장 많이 읽은 두 명의 법적 테마 작가는 변호사 마를렌 시암피와 부치 카프가 등장하는 로버트 타넨바움과 스콧 투로 타넨바움 시리즈로, 재미있고 강렬한 선과 악의적인 로맨스다. 저자가 제기하는 질문들은 항상 생각나는 것이다. 종교적, 정치적, 법적 마를렌이 종종 자신의 손으로 법을 받아들이든, 카프는 정의가 작용함으로써 승리할 것이라고 느끼는 반면, 카프는 정의가 지배할 것이라고 느낀다. 시스템 내에서 캐릭터는 재미있지만 시리즈는 법에서 벗어나 점차 초현실적이 됩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부당해고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변호사와 작문 코치로서 나는 평범한 영어 쪽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경향이 있다.

나는 변호사들이 형편없는 법적 논쟁, 하위문자 작성 기술, 또는 둘 다를 숨기기 위한 방법으로 지나치게 과장된 법률 문구를 사용하는 것을 너무 자주 보아왔다. 전술은 거의 효과가 없으며, 독자는 종종 작가가 보내려고 했던 어떤 메시지에 대해 혼란스럽고 짜증스럽고 납득이 가지 않는 것으로 남겨진다.물론, 고객들은 대개 부정적인 이유 때문이다. 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것 – 범죄 문제, 교통 위반, 이혼, 파산, 기업 문제, 계약 위반, 그리고 많은 다른 종류의 것들 – 당신이 변호사일 때, 당신은 그 부정적인 고객들을 다루어야 한다 – 그리고 그 위에 다른 변호사들과 판사들과 싸워야 한다.

그런데 협상가들은 왜 법적 협박을 그렇게 두려워하는 것일까? 우리가 법체계의 세계를 어떤 나라에서 일하든지 간에, 약간 블랙박스로 보는 것이 나의 의견이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른다. 그것은 협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변호사들이 법률 업무를 하기보다는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데 몇 시간 동안 고객과 대화하고 청구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변호사들이 결과를 전달하고, 법을 설명하는 고객과 시간을 보내는 균형 잡힌 행동. 고객과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변호사는 원하는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너무 적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변호사들에게 스트레스를 더한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변호사를 고용하기 전에 법률회사의 수수료 구조를 완전히 이해하도록 하라. 이 방법으로 청구서를 제출할 때 깜짝 놀랄 일이 없도록 하라. 또한, 숨겨진 비용과 청구 절차에 대해 문의하라. 또한, 지불할 수수료에 대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변호사에게 얼마나 자주 접근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예산이 있을 경우, 그것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변호사가 시간당 요금이 아닌 고정 요금으로 일할 용의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

변호사들에게 더 많은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바라 파커스 시리즈 재치를 시도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