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실내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를 검사하고 참조를 돌리십시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참조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의 뒷부분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므로 조명 장치입니다.

기계공과 대화하라 이것은 당신이 고려하는 최종적이고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개발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최근에 속해 있는 모든 인증서와 회원권을 알고 있다.

당신은 기계공이 개인에게 말을 걸기 전에 정확히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일을 하기 전에 수리할 능력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www.neotece.com 나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가 양질의 기계공인지 아니면 그가 어떤 사람인지 추측할 것이다. 담배를 불고 있는 사람들

연료 측정값을 확인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정기적으로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하고 싶다. 왜 그러겠는가?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서 강화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는 녹과 부식이 연료 속눈썹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느끼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사람이 자동차 매뉴얼을 찾는데 있어서 당신이 지금 당신의 시간을 그렇게 배정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다른 http://www.neotece.com 것에 대한 연구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책을 식별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매뉴얼을 찾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의 적자에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브랜드명 새 모터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매년 정상적인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차량 내부의 체크리스트를 공급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오랫동안 차량을 새로운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 내에서 인식하는 것이다. 장비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나쁜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Whereby 상인들은 방대한 수리점들이 정직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몇몇 가난한 예들보다 휴식을 보는 것은 사기꾼으로 보인다.

주행거리를 늘리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 새로운 Wii 콘솔은 차츰 속도를 높이는 것이 당신을 갤런당 귀중한 에너지 절약할 수 있다.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관을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을 정직하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것을 말하는 것 그들의 모든 인증을 보고 자동차에 얼마나 많은 경험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질수록,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다수가 계약에 따라 운영되는 이유로 비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독점도 약간 있다고 설명했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다른 요소와 함께 마모의 실패 결과를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고장의 경고 신호를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을 교체해야 한다.

물론, 많은 차고들이 신뢰할 수 없는 것이다. Pursuing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당긴 시나니건으로 탐험하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설치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소유의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덜 비싸다. 다양한 커넥터가 필요하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대부분의 예산은 글로브 박스 자동차 수리에 맞출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작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숫자와 설명을 보여주며, 자동차 센서의 판독을 보여준다. 때때로, 그것은 테스트 기능을 가지고 있고, 이것들과 관련된 몇몇 것들은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파워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다면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과대평가할 수 있다.

그래서 좋은 웹사이트와 증언서를 가진 사람을 찾거나 친구로부터 이런 종류의 좋은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10대 청소년의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글러브 박스에 있는 정비 책자를 확인하여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에서 일반적인 수리를 편안하게 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것들을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그들이 알고, 단계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거나 긴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당신의 10대 청소년은 이 매뉴얼로 극도로 편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