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단순히 Va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팀의 코치 때문에 덴젤 워싱턴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Denzel Washington의 별표입니다. Va의 고등학교 축구 팀 코치가 매우 새로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성공적인 백인 코치를 대신하기 위해 고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Tale은 그를 따라 가고 cs는 초보자를 통해 작업합니다.이 영화는 실화를 기반으로하며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팀이 분할된 팀 내에서 통합자가된 방법을 보여줍니다

Colt McCoy : 1 TD와 0 INT McCoy가 있는 205 야드의 18/31은 NFL을 성공시키기 위한 IT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는 판타지 축구 무기를 구성할 수 있는 숫자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윙은 올바르게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양한 운동보다 자신의 닫는 속도에 더 많은 것을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하여 반 스쿼트 운동으로 만듭니다.

Jon Kitna :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327 야드 동안 13/22, INT Kitna가 큰 숫자로 휩쓸 렸습니다. 그리고 그가 처음 시작했을 때 관절을 밟았을 때 자주 떨어졌습니다. 이제 Kitna는 두 번의 스트레이트 솔리드 아웃을 했으므로 이번에는 수십만 명이 픽업 될 것입니다. 무기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여기선 믿을 수 없는 일이고 만약 그가 상대 수비수 복장을 시작하는 것을 계속 유지한다면 키트나에게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상자 점프를 여러 상자에 수행하면 상자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전력이이 빠른 사전 스트레치로 인해 저장되고 다음 상자로 되돌아갑니다.

Carson Palmer : 2 개의 TD와 3 개의 INT를 가진 292 야드를위한 31/42 우리는 일관성없는 작은 리그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스케치 팔머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많은 열린 무기를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팔머가 당신의 라인업을 유지할 가치가 없는 시간입니다.

다른 스포츠는 Division I 축구의 지구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NCAA 축구 부문 I 축구는 포인트 면도, 스테로이드, 속임수, 체포 및 부당한 집행에 대한 스캔들을 견뎌 냈습니다 (두 행성 투표, 다른 회의 공무원 및 게임의 실제 공무원). 그러나 대중은 Division I 축구 시스템의 결함을 용서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Division II 재능과 속도가 있고 USC와 Notre Dame 캠프에 갈 수 있다면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3 학년으로 진학할 때 Troy Smith : 256 야드 당 17/28, 1 TD와 0 INT Smith는 빙고에서 3 TD를 던졌지만 결과적으로 2 개가 취소되었습니다. 알렉스 스미스가 즉시 벤치에서 내리는 방법 그들이 마이클 빅을 통계처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근육에 탄력을줌으로써 라인에서 더 빨리 발사하고, 더 높이 뛰어 오르고, 훌륭한 닫는 속도를 개발하고, 회복을 40 번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폭발하는 것이 정확한 용어입니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막대가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다리 힘의 형태를 신속하게 배우게됩니다. 개인이 좋을 때, 길을 따라 밴드 나 체인을 추가하여 모든 범위의 움직임을 통해 폭발하게 만듭니다.

글쎄, 판타지 리그 내에서, 당신은 게임을보고 각 플레이어의 성능을 검토함으로써 당신이 경쟁을 이길 수 있다고 믿는 것을 선택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위치에 있습니다.

좋아, 마침내 우리는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얼마나 이 점프를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끔찍하게 완전히 잘못되 해외축구중계 었을 때 이다. 왜냐하면 체중이 관여되지 않고 점프 훈련 중에 다리가 아프고 흔들리는 느낌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스쿼팅을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들이 단순하다고 가정하고, 따라서 에 망치질을 당할 수 있다.

고등학교에서 다른 스포츠를하는 것은 운동 능력을 보여 주며, 모든 코치는 운동 능력이있는 선수를 원하지만, 축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일지라도 다른 스포츠를 사용하여 더 나은 축구 참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아연 도금된 양동이에는 미니 Nerf 축구, 덩어리가 많은 부드러운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볶은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매운 땅콩, 쇠고기 스틱, 육포 물기, 토르티야 칩 및 버터 전자 레인지 팝콘이 가득합니다.이 선물은 파티의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