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대학에 다니는 동안에도 학교에서 뛰어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대학에 다니는 동안에도 학교에서 뛰어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슬픈 기소는 더 이상 돈에 대해 건전한 학습을할 수 있는 증거가 아니기 때문에 집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재무 계획을 세우십시오. 우리 중 일부는 신용 카드를 지불하고, 사업을 줄이는 등의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백만장 자 40 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에 은퇴하는 것과 같은 정교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목표가 실용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앉아서 합계를 수행하고 실제로 원하는 사람이 얼마나 오래 선택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수천 명의 남성과 여성이 미납된 청구서가 사라지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금 기관이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납 청구서를 잊지 않으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주요이자 및 신용 점수가 변색됩니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모든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될 것입니다. 누구나 어느 정도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간 엄수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정기적으로 일당을 계산하기 위해 몇 분을 고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예산과 관련된 것을 제거해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짧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일부 비용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예산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라 당신이 매우 바쁜 삶의 스케줄에 정신이 팔린 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재정 예산에 대한 그들의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정확히 재앙이다.

이것은 여러 사람들이 사회 보장 수표가 기껏해야 인색 한 금액이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빈곤 속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실제 노년기를 살 수있는 가능성은 더 희박합니다.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연금이 시간이 갈수록 말라 버릴 수 있다고 단호하게 가정합니다. 다른 비용 절감을 위해 이상적인 선택을하십시오.

4) 현금으로 바꾸는 것보다 비용을 줄이십시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왜 어떤 반구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 사람입니까? 글쎄, 당신은 아마도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놀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금융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계획을 세울 힌트를 가지고 일어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끝까지 가는 게 두려운 거야? 돈을 잃을 까봐 두려워하는 사람 또는 현명한 투자로 지출 한 모든 달러를 보겠습니까? 신용 카드는 때때로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이자율과 월별 수수료로 신용 한도는 기본적으로 지구상에서 당신이 깨달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응용 프로그램을 밀어야하고 우리가 체크 아웃을 달성하는 순간 우리는 항상 갈 계획이었던 두 배의 금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준수하고, 아무것도 구입하지 말아야합니다. 여기에는 옷장, 음식 또는 홈 씨어터와 같은 모든 유형의 쇼핑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범위 내에서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구체적으로 계획합니다. 당신의 목록, 그것을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준수

부채는 공공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로 기억되기 위해서는 부채를 상환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소득이 저축을 향해 갈 수 있어야합니다. 먼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크게 시작하지 마십시오. 그 카드가 지불 된 후, 다음과 같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봉급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받는 경우,이 자금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 적용하십시오. 이 눈덩이 효과는 빚을 빨리 갚는 훌륭한 방법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할 수 있다!빚을 없애는 것이 실제로 보람과 동기 부여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두거나 당신이 현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아라. 부유한 주인들 중 한 명은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비율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금이 부도덕하다는 게 무슨 뜻이죠? 소매의 세계 그것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그들 스스로 돈에 대한 악도 가능한 선도 없다. 돈 자체는 어떤 문제나 미스터리에 대한 해답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그들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선호는 현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불, 망치, 톱, 다른 사람들과 같은 것이다.

작은 팁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단지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위해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 왜 이 모든 것을 귀찮게 하는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적인 것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