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종이를 포함하고 회사를 연결한 사람들을 생각하는 펜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종이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탈퇴 포함하는 펜을 가지고 있고 회사에 연결된 사람들을 생각하십시오. 이제,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원을 그리고 사장과 부사장을 쓰십시오. 그 밑에 몇 개의 원을 쓰십시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그 밑에 여러 개의 원을 포함시키고 상점 관리자를 두십시오. 그 후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평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뒷면에 있는 모든 직원들이 더러운 일을 하기 때문에 그들보다 많은 돈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우리 자신의 평판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들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기 전에 돈을 받는다.

그 위치에는 다단계 마케팅 사기가 있습니다. 사기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도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관심있는 회사를 확인하고 Better Business Bureau에서 온라인 검색을 통해 소비자가 회사와 관련하여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평판 좋은 회사에서 이끌어야 하는가, 아니면 당신 자신의 회사를 디자인해야 하는가? 전문가들에 의 인스타그램 탈퇴 해 보고된 바와 같이, 실제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 자신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귀중한 시간이 걸리지만, 말하기는 쉽다. 좋은 것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을하기로 결정하면 전통적인 마케팅을 알아야합니다. 바로 아래에 언급 할 때 다단계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 일뿐입니다.

진정한 제품이란 무엇인가? 중소기업 MLM 온라인, 당신은 더 많은 제품을 제시 할 수 있지만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소매점이나 가정 사업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디어, 계획, 또는 무형의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볼 수있는 사람 또는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어떤 사람이 정확하게 얼마나 중요한지 당신이 제시하고있는 제품에 의존하고 있는지 알고있는 적절한 제품

중요한 기억은 당신의 광고 전략이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결국 수익 깔때기에 대한 매우 타겟팅된 전망을 얻게 된다.

다단계 마케팅을 위해, 그 교장은 비즈니스 기회를 찾고, 그들에게 우리의 산업, 귀하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장점을 보여주고, 그들을 닫는 잠재 고객을 찾습니다 그것은 특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실제로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아닙니다 피라미드 계획은 불법이며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조직 설정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 피라미드 주요 기업의 조직도를 보면 피라미드 그들은 가장 합법적 인 MLM 회사조차도 수치 스러울 수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분류됩니다! 트위터; 트위터는 포럼과 같은 뛰어난 장소입니다. 실제 거래 시간은 문의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mlm, seo, 기사 마케팅과 같은 근육질의 주제가 무엇이든간에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이 순간에 개인이 묻고 있는 질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팁의 두 번째는 사람이 이러한 새로운 리드를 얻을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십시오이 업계는 페어링을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초기 관절염을 가지고 당신을 신뢰하여 귀하의 기업에 가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을 계획 파트너가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팀, 특히 개인적으로 모집 된 유통 업체는 자신의 친구이자 멘토가되어야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도울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신은 한 번에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책임을 위임해야합니다;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좋은 점은 신발없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보통 개인적으로 모집 된 유통 업체를 개인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당신의 최전방 유통업자들에게 그들의 개인적으로 소개된 대표들을 허용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당신의 일이다.

이것은 정확히 다단계 마케팅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제품을 제조합니다. 회사는 제품을 판매 대리점에 판매합니다. 판매 대리점은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유통 업체는 또한 판매 팀 팀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판매 대리점 팀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원래 유통 업체에게 팀을 통해 회사에 더 많은 매출을 가져 오기 위한 작은 봉급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작업 일 목록에서 실행, 매일 밤 당신이 다음 날 수행해야하는 모든 것들의 숫자를 작성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조직하고 필요한 일을 우선 순위를 지원합니다 당신이 각 임무를 완료하는대로 당신은 당신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할 일 목록에서 작업 할 때 당신이 완전히 완료 얼마나 놀랐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Skype 3 방법 통화 약속 작업과 같은 최적의 노트 북 목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