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부분입니다 You Tube는 하루에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진실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한 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간단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료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떻게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상당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완벽한 잠재 고객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짧은 기사를 작성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해야합니다, 독자는 당신이 제공 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그들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발견 항목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오른쪽, 현실 세계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 후회, 또는 최악의 경우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보다 더 나쁜 경우에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권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있는 Facebook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의 과다는 MLM 리드 생성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개인과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회사를 크랭킹하는 데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블로그 사이트가 아닌 개인과 연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메일 페이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으면 많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경쟁자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위한 전략을 수행 할 수있는 개념을 얻으십시오.
블로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추가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하여 팬 군대에 추가하십시오.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웹에는 말 그대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제 Google에는 Google Buzz, Yahoo에는 MyBlogLog 및 기타가 있습니다. 영리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sns 마케팅에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pingfm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기능을위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에 대해 잘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회사의 최대 수준으로 활용하려면 올바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을 따를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훌륭한 네트워킹 포털입니다 쓸모없는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단순히 좋지 않습니다 트위터를 도덕적으로 소셜 미 오피가이드 디어 네트워킹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구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의심의 여지가,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시장 내에서 강력하고 매우 심각한 연락처를 생산하는 데 심각하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인 구매자 및 장래의 파트너와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설립 한 조직 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대학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게시물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하루에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팬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X-E-R-R-O-R-X]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가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다수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예외적인 마케팅 sns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분명히 있다.
마케팅 직무
마찬가지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하더라도 브랜딩을 통해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아직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딩을 했는가? 그래야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제공하는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청중에게 연결하고 이미지를 본 후 빠른 2nd에서는 귀하, 귀하의 회사 및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니다.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