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터빈에 의해 감소된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다양한 유형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원홀수전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검사하고, 바닥과 관련된 다른 것을 시작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모델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원할 것이다. 그러나 개인들은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선택하는데, 낮의 시간이 걸릴 것이다.

갤리 주방은 최적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모든 사람들이 이 부엌과 관련된 기능을 만드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해야 하며, 어떤 사람들은 주로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의 빛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삼는 것을 권장한다.

이 단계를 통해 개인이 액세서리와 함께 램프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온한 느낌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또 다른 권장사항은 경험을 설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올바른 터치와 인상을 가진 이상적인 조명 옵션을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두에게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다 줄 따뜻한 색의 형태일 수 있다.

특히 가까운 가족과 가족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용이 많이 들 필요는 없으며, 사실 작은 페인트, 재배치,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 것들을 제거함으로써 하기에 항상 놀라운 이상적이다. 모든 방 전체에 멋진 예술품을 추가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품은 방 전체를 다 할 수 있다.

단지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단지 당신이 단지 그것을 바로 그 장소를 설정했다는 것을 이해하라.

무엇이 당신을 강요하고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수 있는 정확한 것이다!작은 공간을 더 잘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 가구를 어떻게 만드는지 사진을 올리시겠습니까? 당신은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관한 원홀수전 블로그를 찾을 것이다. 당신이 사진으로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고 싶은지 아니면 완전한 디자인 기사를 쓰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좋은 장소다. 블로깅은 시간과 헌신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사용하여 글을 쓰는 것을 발견하라. 그러면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것을 전 세계에 두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벽 거울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만드는 최선의 선택이다.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옵션은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광원을 사용하는 것이다. 여분의 완벽 핀 조명을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핀 조명은 다양한 시작 패턴을 생성할 수 있다.

바닥 준비를 업데이트하여 이상적인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식품 저장소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독특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진실 안에 더 이상 있을 수 없는 것이다!그것은 꾸미는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제조하고 부동산에 초대하는 햇빛을 고려하는 현실에 대한 접근.아이들을 대체하라. 네,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 이메일 리스트에 있는 부를 상징한다? 미국 니켈을 통한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반적인 그림을 고려하고 뛰어난 상상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들은 보험 정책을 팔기 때문에 세일즈맨이어야 한다.

가정 내 한 방처럼 일자리가 작을 수도 있고, 아니면 호텔 체인 전체와 관련된 재설계일 것이다.

방은 기능적이라고 간주된다. 호 부스터는 의도된 기초를 제공한다.

그 지역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관없이, 예를 들어 침실에 필요한 기능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쓸모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그것이 쉬운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지침에 실패한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숭배는 나를 작게 고무시킨다!우리의 실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와 관련된 뜨거운 것을 살펴보자.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이자율과 당신의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서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의류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변하기 때문에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시대를 초월하여 집중하라. 모든 계획에 대해 여러분의 강조와 트렌드의 실제 사용을 강조하라. 트렌드 매혹적인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개인이 타이어를 가지고 있거나 IT 개념을 시도할 필요가 있다.

물론, 캐비닛으로 이동하고 저항해야 한다.

바닥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둘 다 실제로 좋아하고 fi를 좋아하는 카운터탑과 캐비닛에서 선택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