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 상태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에서 가입 할 수 있으므로 포럼 수의 구성원으로 등록하십시오. 그런 다음 항상 최고의 주제 인 개인에 관한 스레드에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도전을 하거나 찾기 때문에 구입한다.
진정으로 자신의 존재를 성장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이동하고자하는 방향에 대한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적절한 초점을 적용해야하는 경우 귀하의 온라인 존재가 무너질 것입니다 귀하의 블로그 마케팅 노력에서 최선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네트워크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을 지불하고 당신은 높은 얻기에 일관된 작업을 넣어
이러한 마시는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 확장 및 변화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러한 세트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이메일 마케팅을 지원하는 10 가지 팁입니다.
훌륭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술은 환상적이지 않습니다.그들은 모두 각각의 오류가 있습니다.따라서 방법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하고 문제가 발생합니다.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신속하게 귀하를 지원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sns 마케팅을 도와줍니다.또한 개인이 회사에 전화를 걸어 지원을 요청했으며 실제 사람이 전화에 응답합니다.로봇의 사전 녹음 된 음성이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에서 쉬운 문제가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빨리 해결하지 않는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솔루션보다 수량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Twitter를 사용할 때 메시지와 함께해야하는만큼 Tweet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방문하고 영향력을 측정하여 소셜 인터넷 사이트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을 결정합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Klout 점수를 높이는 가장 좋은 전략입니다. 좋은 Klout 점수는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일을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전략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인터넷 사이트로 안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비교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직접 물건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수행하십시오!인터넷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하기 위해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집 주변에 머물기 위해 6 개의 숫자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집에서 기능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위의 팁 1 번에서 계획하는 사람들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작업에 효과적이어야하는 필수적인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페이스 북에 가서 하루에 두 번 제한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이것을하면 아마 제 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
sns 마케팅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잠재적인 리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르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저장하면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고객 평가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고객 평가를 포함하는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를 시도하고 읽을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피드백을 게시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외부 웹 사이트에 게시 된 평가 및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 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 스폰서 리뷰를 지우십시오. 회사에서 고용 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를 통해 편견을 갖기를 기대합니다. 기관의 방향
나는 정반대의 것을 믿는 데 익숙하지만 (몇 가지에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에서 내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는 다음과 같은 주제 내에서 회신을 게시합니다. 효과적인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오피 ,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부 정책 이러한 주제를 잘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해당 위치에 대한 회신을 게시해야합니다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검색 작가들을 찾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