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보유한 개인은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려는 개인의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사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이 방법을 훨씬 더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한다.
그것은 완전히 우울하다.
나는 실제로 2012년 9 월에 내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나는 실제로 일하는 것을 따라 갔고 나 자신을 위해 환상적인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작동을 중지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순간에 귀하의 방법을 오는 월별 수표가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프로 캐스팅을 중지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지금 당장 뭔가를해야합니다!
많은 전략과 포인터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해서는 안되는지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 할 중요한 일은 때때로 작동하지 않으며,해서는 안되는 일, 어떤 경우에는 작동합니다. 실제로 누구나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측합니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진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무엇을해야하고 웹 서비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우수한 교육 비디오 및 웹 세미나 검색 당신은 처음에 개별적으로 교육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간과 한 기본 항목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오피가이드 마케팅에 포함 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2 가지 조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플래티넘 팁!Google Ads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품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지출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살펴본 다음 해당 개인을 구매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작동 방식의 예를 지속적으로 구성해야합니다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평가 (동의) 및 기타 항목에 대한 중요한 세부 사항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진정으로 통보해야합니다
Fred는 Bill과 함께 일하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Costss를 홍보하기 위한 웹 사이트를 제작했으며이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는 고객을 데려 왔고 Bill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있는 링크 사이를 누릅니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항목을 판매합니다 당신의 부분에 거의 또는 전혀 거래가 없습니다
아마 그들은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른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자료의 약 30-50 페이지를 가지고 후, 그들은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나은 결과와 함께 훨씬 더 나은 기술이다 몇 개의 기사를 설치하고 다음 순위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다음 다른 2 기사를 넣어 등등
귀하의 사이트와 함께, 당신은 항목 평가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리뷰에 직접 사람들을 구동 귀하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있을 필요가 평가의 끝에, 귀하의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 그 후 그냥 그 검토 페이지에 많은 트래픽을 구동
당신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을 조금 흥미롭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연구를 연구하고 그 틈새 시장에서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자료를 만드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시작하는 것처럼 현금이 거의 없으며 많은 일을 아웃소싱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스스로 개발해야합니다.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특정 틈새 시장에 반대하는 것이 조금 더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전혀 이질적인 것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금전적 성공의 기회를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목표 시장을 아는 것입니다 귀하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하도록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 – 엄마의 큰 거래가 귀하의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합니까? 그리고 나서 이 인구통계학에 많은 관심을 가질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게재하라.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t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