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로

그렇다면, 만약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디폴트 믿음은 디폴트 마케팅을 창출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문제가 있다.

당신이 실제로 어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만큼 많은 트래픽을 당신의 온라인으로 유도할 수 있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하고, 그들을 당신의 블로그로 미묘하게 유도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응답할 때 sns 마케팅은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은 내 블로그에 있다.

또는 당신이 새로운 포스트를 만들 때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이것들은 주로 고객의 미소와 회사의 칭찬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회사의 경우, 내 비즈니스는 적절한 포커스와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긍정적입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 들이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하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단순히이 사람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기본적인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어떻게 놀랄 것인가에 감명을받을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단순히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틈새 시장에 남아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발견됩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에는 Face Book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가능한 빨리 Face Book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대상 고객 및 그룹은 무엇이며,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실행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왜 그런 일이 일어 났는지, 마지막 항목 시작이 잘못되었다면 항목이 제공하는 작업을 중단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잘못된 프로모션이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과대 광고, 과대 광고 및 과대 광고가 필요합니다.

이미지에는 설명과 함께 정확한 캡션이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잠재 고객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대화 온라인 포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르면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매일 약 3 회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정도 실행됩니다.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기반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종종 보충됩니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법으로 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줄이는 이유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를 통해 이메일에 등록하는 것을 정말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sns 마케팅 특정 틈새 시장에 남아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댓글을 달면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은 가능한 한 빨리 Face Book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Face Book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반응하십시오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습니다. 각 제조업체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듭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던 항목을 전달하는 동안 특별한 맛 프로필을 활용하여 귀하의 게시물에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고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잘 일하고있는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많은 시간이이 한 고객을위한 마케팅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고객을 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대표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매혹적인 사진을 페이지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