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 잠재 고객을 토론에 초대하거나 비즈니스 비디오를 본 후에는 가능성에 대한 즉각적인 전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 잠재 고객이 토론에 참여하도록 초대하거나 비즈니스 비디오를 본 후에 가능성에 대한 즉각적인 전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기회를 보는 즉각적인 행동은 극히 드물게 발생합니다. 누군가가 첫 번째 회의에 등록하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귀하의 다단계 마케팅 광고 기술은 그들의 뜨거운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논의하고있는 것을 이해하게함으로써 그들이 당신과 협력함으로써 그들이 번영의 가능성이 증가 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이 이해하게하고자하는 것을 이해하게함으로써 이것을해야합니다.

세상은 완전한 시간 과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 여신 를 수행하고 상사가 요구하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조직을 운영하는 것과 관련하여 말의 규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사를 위해 일할 때 그들은 신선하고 멋지게 보이는 시간을 처리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심 시간에 커피 5 잔을 마시는 드레싱 드레스에 앉아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거절하는 사람들로부터 현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겠는가? 그것의 진짜,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매일 통신하는 이메일의 품질 목록입니다이 목록을 사용하여 다른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기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자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방법에 관심이있는 경우 왜 그들에게 도움이되는 비디오 마케팅 과정과 같은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지 소유자가 50/50 Affili와 수익을 나눌 수있는 수많은 품질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당신이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구축하는 동안 만드는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Mlm 회사는 고유 한 결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을 홍보하는 담당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러 단계를 통해 보상을받습니다. 일부 comp 계획은 10 단계를 통해 지불하고 다른 것은 3을 통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누군가가 항목을 표시하고 판매 할 때 돈을 벌고 고객이 일부 항목을 제공하면 돈을 벌고 일부 항목을 제공 할 때 모든 사람이 돈을 벌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보상 전략이 사용하는 여러 단계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 게 당신의 항목을 지적 하 고 좋은 친구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 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 시작 그들은 당신에 대 한 그들의 좋은 친구를 말한다, 또는 그들의 좋은 친구가 당신의 항목을 보고 그것을 구입 분명히, 당신은 친구를 계속 하 고 그들에 게 제공 하 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네트워크의 힘은 당신을 위해 그 작업의 많은 부분을 처리 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개발은 그 자체로 심각한 회사입니다. 초기 단계는 수익을 창출하고이 수익의 일부를 활용하여 서비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마케팅의 힘은 필수적이며 새로운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모바일 마케팅, 인터넷 온라인 검색 엔진 및 배너가 있습니다. 대량 트래픽 사이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회사를 인수하고 새로운 위치에서 개발하는 것은 마케팅 노력을 안정시킬 것이다.

그들은 적절한 개인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오늘날의 온라인 마케터에서 매우 전형적인 조건입니다. 블로깅 및 기타 전략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일상적인 활동입니다. 정기적으로 내 집 기반 mlm 비즈니스에 대해 매일 사람들과 이야기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조직에 가입하기 위해 나를 염려하거나 연락 한 개인에게 의존한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MLM 마케팅 비즈니스를 설립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말하기 커미션을 만드는 방법은 추천 마케팅 비즈니스에 개인을 마무리 (모집)하는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모든 항목에 따라 우리는 비즈니스 주문을 설명하고 정기적으로 사용합니다. 언제 마지막으로 지역 상점을 후원하고 감독자에게 다른 사람을 추천하기 위해 돈을 지불 했습니까? 절대로, 그렇지? 추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이 제품/서비스를 주문했을 때 그렇게 한다.

그것이 개인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가입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 그들은 또한 더 많은 돈을 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방법은 mlm 비즈니스 보상 전략이 설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적은 임금으로 많은 일을합니다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다운 라인에 작은 군대의 사람들이 필요하 인스타 여신 며 당신이 얻는 훈련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읽은 소득을 달성하기 위해 4,000 명의 개인의 다운 라인을 개발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바로 m의 개인이 정확하게 사업은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작은 군대를 만드는 사람들은 작은 수표로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MLM 사업에 참여하는 현명한 결정이 아닌 이유입니다.

항목 – 합법적인 다중 l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텔테일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