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엄마와 아빠들은 자녀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리고 3명은 모두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만약 가족에 3명의 십대들이 있다면, 그것은 부모들이 매일 다양한 불상사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에서 그들의 자녀의 안전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발달로 엄마와 아빠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과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아이 자신은 경찰이나 구급차를 부를 수 있다.

비상사태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아동 유괴가 증가하고 있으며 휴대폰의 도움으로 그 아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휴대폰거치대 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납치범들을 체포할 수 있다.

그러나 핸즈프리 키트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하며, 이동 중이거나 위험한 시나리오(얼음길이나 교통체증)에서 통화할 수 없는 경우 스피커폰 세트는 보안 선택뿐만 아니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휴대폰으 휴대폰거치대 로 통화할 때와 장소를 명심하십시오. 스피커폰을 사용하는 동안 도로는 대화가 격렬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도록 보장합니다

안타깝지만, 모든 휴대폰 고객들이 나오는 새 전화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휴대전화는 신제품이 출시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전화기가 있었다면 가능성은 사라졌고, 이제 다행히도, 오래된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오래된 전화기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일치시키는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없애고 싶은 작동 전화기가 있다면 단 며칠 안에 돈을 위해 오래된 휴대폰을 제공할 수 있다.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구조대가 자정기름을 태워 생존자를 찾는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휴대전화용 GPS 추적기가 있다면 이런 상황에서 진정한 생명유지장치가 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손폰의 위치를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을 보존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의 인기 있는 응용은 아니지만,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수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비상시에는 휴대폰으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비상상황 전화는 완전히 무료다. 사고, 기계적인 문제가 있는 도로변의 자동차 또는 개발 중인 범죄를 보면 911에 전화하라. 만약 누군가가 위험에 처하면 911에 전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내가 기억하는 다리 가장자리에서 뛰어내리는 한 무리의 아이들이 다리를 건너는 동안, 나는 다음과 같다. 아래에 나열된 물속으로 아래에 날카로운 바위가 나열되어 있었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었다.

그것들은 곧 약 40달러의 비율로 제공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준다. 이것은 또한 헤드셋과 충전기를 포함한다.

만약 여러분이 휴대폰 사용을 놓고 아이들과 자주 다투고 있고, 결국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기 다음 번 아이와의 싸움 전에 생각해 볼 것들이 있다.

무료인 전화는 절대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다른 전화 회사와 함께 찾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것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연구 연구의 손실이 걱정되는 한,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아이가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계속 조사해야 한다.

그리고 부모들은 그들의 수당의 일부로 매달 전화를 청구해야 한다.

이것은 아이에게 줄 것이다. 왜냐하면, 대화 시간이 끝나면 모든 것이 끝나고 그들은 다음 달까지 새로운 재충전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이것은 희망적으로 의무의 수준을 구성할 것이다

새로운 휴대폰의 창조는 개인들이 새로운 기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냈다. 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정교한 장비에 대처하는 데 문제를 느끼지만 요즘은 그런 문제에 직면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진보된 새로운 전화기를 스스로 가지려고 노력한다.

이 전화기의 월 총 비용과 Im이 선택한 관련 계획은 무엇인가? 이는 전화의 통신사로부터 선택하는 사용 전략과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보험 혜택을 구입할 경우, 그 역시 (보통 월 5달러에서 10달러)라고 고려한다.

또한 지정된 시간을 검토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미리 발견하라.

그것들은 약 40달러의 비용으로 빠르게 소개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준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헤드셋과 배터리 충전기를 포함한다.

주머니나 휴대폰을 넣을 곳이 없을 때는 항상 전화기를 손에 쥐는 것이 어렵다. 해변에 있거나 테마파크에서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둘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