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기 위해 노력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루키와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시즌 초에, 게임은 시즌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다. 가장 새로운 선발 선수들 중 한 명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느리게 할 것이다. 제품과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2010년부터 돌아오는 가장 많은 선수들 중 한 명이 있는 팀들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최신 선발 선수들이 많은 팀들이 그것을 동기화하는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주저 크로스 오버 움직임을 가진 플레이어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대방을 혼란스럽게할 수 있는 적시에 좌우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은 센터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SAFE-CHART.COM 76ers에 속해있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이 라인업에서 Tim Duncan 2라는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오스카 로버트슨 소령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를 잊는다 마이애미에서 진짜 가까운 것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려나간 것을 포함하는 것일 수 있다.

이 남자는 매일 공을 위해 경기하러 온다. 그는 웨이드가 결승전 MVP를 수상하지 않은 고베와 같은 작업 정신에 가까이 다가간다. 모든 것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여러 NBA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 시간이 바뀌 었습니다. 모든 팀이 마이애미를 파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eBron James는 경험이 부족한 사람이 아닙니다. 높은 곳에서 기다릴 수 없어요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이유 시장 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이 있는 LA 클리퍼스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이 있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장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훌륭한 문서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 처분되었고, 그 후 당신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에서 벅스를 보완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고 4경기 연속 휩쓸었다.

통화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 년으로 돌아 가자. NBA 올스타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사람들의 종류는 게임이 피닉스에 무언가를 가져 오기를 희망하고 있었다. 나쁜 상황을 바꿔라. 서로 연결하십시오. 그것은 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들이 도시로 가져온 064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블루스 울음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 좋은 팀 선수를 얻으십시오.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가 있지만 훌륭한 멘토가 되는 곳이 있습니다. 그들은 수비가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Kevin Love Your Market Minnesota Timberwoves – 놀라운 수비 선수 – 그러나 팀은 가난한 승리 기록을 세웠습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에게 중요한 액수의 현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객관적인 시장 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드웨인 웨이드가 르브론 제임스를 잊어버리고 자랑하는 것 마이애미에서 정말 가까운 곳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을 통해 잘려나간 곳일지도 모른다. 이 남자는 매일 저녁 공에서 양끝으로 경기를 하러 온다. 웨이드가 결승전 MVP를 수상하지 않은 고베와 같은 업무 사고방식에 가까워졌다. 모든 것

Nj-new 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는 1967 년부터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New Jersey Americans HTTP://WWW.SAFE-CHART.COM 와 New York Nets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미국인이 Nets가 되었습니까? 누군가 팀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 에게 네츠 라는 이름이 다른 두 개의 샌프란시스코 팀과 운이 맞는다고 제안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 이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가 될 것입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농구 선수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