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간다”와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귀하의 게시물을보다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활용하기 시작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독자와 팬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게시 옵션, 영감 및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쉽게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팬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상위 10 팁의 목록과 함께 시도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게시물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유혹하고 독자는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우선 모든 sns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 그들은 모두 다양하고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당신은 소셜 미디어 교육의 지식을 갖추고 싶습니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포인터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포함시키는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 요소는 지속적으로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흥미로 오피 운 요소가 붙어 있으며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사진에는 설명 외에도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잠재적인 소비자와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르면 반드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둘째, 당신의 세부 사항을 게시하고 그것에 충실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그것은 모두 너무 쉽게 자리를 잡고,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오전 3!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한 시간마다 시간을 보낸다. 주 동안, 나는 매일의 삶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상황, 내가 찾은 새 사진과 오래된 사진,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순히 인터넷 서핑을 하는 것이다. 내가 앞에서 언급했던 추기경 4 제품을 게시하는 부분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프랑스 왕과의 제휴로 인해 샴페인은 인기있는 유럽 왕족이 되었습니다. 샴페인에서 샴페인의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힘과의 연관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통해 특정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위와 상담;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임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시장

그 큰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주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간단히 말해 줄 것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까? !

왜냐하면 그것이 sns 마케팅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있게 만드는 것은 분명히 공유, 좋아하는 것 및 의견의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입니다.

새로운 회원을 환영하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에있는 사람들 대부분의 SNS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고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는 적어도 5 명의 새로운 회원을 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한 가지 행동을 더 이동 –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보고 자신의 관심 분야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있는 주제를 권장하기 때문에 각 메시지는 그 사람에게 특별하다는 사실 때문에,이 진정으로 작동하고 당신은 스팸에 연루되지 않을 것입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므로이 절차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과정은 궁극적으로 필요하지 않거나 선택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자릅니다. 블로그 만 사용하는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습니다.이 즉시 018 초 만에 30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이는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의 2,590,000,000에서 낮추기위한 모든 요구 사항에 의해 큰 성과입니다.

소셜 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또는 가능한 소비자로부터 많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하고 특별 거래를하고 추종자에게 귀하의 항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향상시킬 수있는 것,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십니까?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사람인 것을 인식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결정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