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찰머스는 그 점을 운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뛰어난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여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히 정상이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71점과 34개의 도움을 균형 있게 기록했다.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수치는 사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아래 목록을 변경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덩크 노력을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를 얻기 위한 두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기존 지침은 2 개의 비상 상황 덩크로 2 분 동안 제공하며 이것은 액션로드 이벤트로 간주되는 것을 황폐화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최고의 게이머는 드리블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직 소유자는 공을 코트 아래로 이동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귀하의 가치를 상호 작용하고 30 분에서 1 분 안에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이의를 없앨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하여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합니다. 반면에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활용합니다. Ray Allen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와 배수 파이프를 사용합니다. 긴 다양성 3 포인트 샷 게임 플레이는 내가 실제로 본 N 검증 된 사이트 BA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진짜입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 한 것들조차도 상당히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느슨한 볼을위한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소유물을 구제하기 위해 수비수의 몸에서 농구를 던지기 게임의 모든 게이머는 그들이 원하는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은 농구 단점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게임은 아마추어 선수들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내 개념 하에서 Slam Dunk Contest에서 자신의 대표자를 정말로 얻고 자하는 팀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를 YouTube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하는 플레이어가 Slam Dunk Champ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도록하는 긴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와 동일시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전망을 뼈있는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자신의 팬이있는 모든 다른 스포츠와 그룹입니다. 일부는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또한 그룹 색상으로 장식 된 집을 가지고있는 경향이 있으며 스포츠 도구가 분산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굉장한 즐거움을 얻습니다. 내가 알기로는 그들이 세계의 다른 곳에서 하는 것처럼.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들은 더 나은 상대에게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지 모르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 보면서 발견될 수 있다.

방어는 큰 단서를 제공한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지킬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의 주요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러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드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게이머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최선을 다하고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성공적인 사업주와 함께, 그들은 또한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하고 연습해야합니다!얼마나 많은 훈련, 훈련 및 준비는 당신의 사업이 더 많은 판매를 추진하고 더 많은 회사를 생산하기 위해 거래합니까?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의 영업 그룹은 가능성, 데이터 이벤트 및 옵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그들의 첫 번째 회의를 준비합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오프닝 판매 선언을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텔레 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합니까?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흐느끼는 것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를 얻어야 한다.

좋은 그룹 선수들이 나서도록 하라. 각 팀에는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있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보라. 환상적인 수비 선수였지만 그 팀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NBA는 스포츠계에서 더 이상 뒷전이 아니다.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은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아마도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을 켜는 것은 전형적으로 남성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