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를 개선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를 개선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한 기초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하는 경우에도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고 온라인 게임을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전문가가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에 효율적이어야합니다 앞서 언급 한 예제보다 더 효과적으로

예 당신은 실제 주택 자금을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OPM, 그 두문자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돈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계획을 가지고있는 열정입니다 당신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청주하이테크밸리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 부여 사람들은 종종 당신에게 돈의 양을 구입할 의향이있을 때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투자 꿈을 포인트로 만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 내부에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더 많은 가처분 급여 패킷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투자자와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주택의 형태 (3 베드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함께 일해야합니다.

당신의 과거 미국, 1975년 주택가격의 중앙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인식했는가? 2005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 청주하이테크밸리 로 전형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해야 한다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습니다.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기 위해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부동산 인수를 구조화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 할 수 있지만 작은 것입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으며 미래를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습니다. 어리석은 결정 하나 때문에, 게임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가 있거나 사람이 올바른 학습 과정에서 당신을 조종 할 수 있도록 팀을 구성하십시오. 로프 절차를 배우고 수동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기간이 올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단계에서 다른 것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채택 할 것입니다. 다른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있는 자산을 갖는 것이 더 쉽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유사한 당신의 보내는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시지가 기록 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음)는 자격이있는 경우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를 추가해야합니다,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제거 할 수 있도록 허용

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것은 출구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판매하는 것에 대해 냉정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구매에 관한 것입니다. 완전히 판매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을할 것입니까? 확실히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 수익으로 매달 돈의 흐름을 얻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도 있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50센트를 달러에 가깝게 지불할 수 있다고 말하는 불편함이나 그들의 집을 자금이 부족한 상태에서 임대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다루는가?

당신을 고려하고 또한 주위를 둘러 보면, 당신은 얼마나 많은 부동산 재산의 관점에서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 놀랄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투자에 사용할 포인트를 찾는 곳이 부족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습니다, 합법적 인 매우 간단하지만 쉽게 들리지만, 누가 그들을 시험해 보았는지 물어 보십시오. 단지 자신의 체중을 잃는 기술을 발견 할 수있는 위치에서 간단한 소수를 취합니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노력, 헌신 및 규율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계에서 제안된 수많은 방법과 솔루션이 있지만 노력의 일부를 유지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지만 일관되게 팁을 고수하고 현금 업무에 매달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