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개인으로부터 첫 번째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개인으로부터 첫 번째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잘하고있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무엇보다 임차인들에게 숙제를 해주면 투자자들에게는 어느 정도 피할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일이 잘못될 때 공허한 마음을 유지하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숭의크루즈시티분양가 흥분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추가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속하는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실제로 행동해야합니다. 여기서 투자 계획은 여러 가지 일을하게되고 여러 가지 일을하지 않게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잘못은 없습니다. 계획과 청사진 부동산 투자는 간단하지만 아주 쉽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구매 부동산을 결정하기로 결정할 때,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택 소유자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무언가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으려면 부동산 투자가 시간과 현금을 포함한다는 것을 선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이 사업을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당신은이 일을하고 당신은이 일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많은 부동산을 보존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매달 좋은 현금 흐름을 소유하고있는 단계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작업을 수 숭의크루즈시티분양가 행 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면 벤처를 수행하는 데 익숙한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에 10만 달러를 지불하고, 2만 달러를 지불하고, 전통적인 20%를 지불한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균등한 현금 패스를 유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혜택을 포함한다.

플러스, 이렇게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려고 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히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첫 번째 것에 익숙해지면 다음 것에 대한 것처럼 보이기를 원합니다. 이런 이유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아마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정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까다로운 판매에 있을 수 있는 훌륭한 집에 대해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건물을 짓고 있다면, 활동은 더욱 지루해질 것입니다. 계약자와 상황이 효율적으로 이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으면 세입자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단이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하지만 나머지는 단순합니다. 실제로 주택 관리자가 소유 할 수있는 부동산을 관리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 # 4는 적기 표식의 사용일 수 있습니다 적기 표식은 집주인에게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리는 간단한 문구가 있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입니다. 나머지는 전화 번호가 큰 글자로 나열되어 있으므로 고민중인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곳에서 적기 표식이 금지되어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영향력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부동산을 얻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주택 구입에 대한 담보 대출과 함께 쉽게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25년의 대출금을 갚기 위해 당신에게 적합하도록 당신의 할부금을 정리할 수 있다.

대안으로, 당신은 또한 임대료에서 받은 현금을 대학 대출금을 지불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제안하는 방법은 당신의 발이 젖은 사람을 제안하는 방법입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중개 계좌가있을 때 인터넷을 사용하여 몇 초 안에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인트넷을 통해 집계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하나를 찾은 다음 TV, 일반적으로 신문 또는 웹에서 경제 독립성 조사 뉴스를 시작하십시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부동산에 비교하여 비용을 계산합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결정입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갈 수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어떻게 가르쳐 졌는지는 아닙니다. – 할 – 부동산 투자 정보)

최근의 금융 위기 위협을 깨달았을 때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