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개인은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개인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의 이유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사하고이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 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으로 인해 다시 구매할 경우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과 그들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추가 촬영

반면에, 제휴 마케터의 경우, 당신은 그런 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태양 에너지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개인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피아트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이름을 통해 구입합니다. 지원 문제가 발생하면 공급 업체는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할인에 관한 커미션을받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야합니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인상적으로 할 필요가있는 경우 작업과 관련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오히려 쉽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의 웹 사이트, 메시지 자동 응답기 및 콘텐츠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다른 방법으로 당신을 말할 사람들에 의해 속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물건의이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뽑고 실제로 실행되는 것을 알아낼 수있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말과 행동을 한 후에, 게임은 제휴 마케팅에서 현금을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최대한의 성공을 설계하기 위해 할 수있는 많은 일들 – 간단히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일류 틈새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작아야하지만 쉽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탐험하고 활용할 수있는 인터넷을 통해 틈새 시장에 관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한 사람당 500달러씩 벌 수 있나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모든 것은 귀하의 마케팅 유형, 제품과 관련된 제품, 제품 웹 사이트 및 자연스럽게 귀하의 마케팅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는 온라인으로 300 달러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19 달러 전자 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적어도, 실제로 매년 고객과 대상 방문자와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타겟 고객의 요구와 당신의 항목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내가 당신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없는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경험했다 배울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이 웹 비즈니스를 만들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잃는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생각하지만, 기다려, 나는 의지에 특정 금액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필요한 경우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캡처하면 여러 제품에 수십 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입증 된 현실입니다 그렇게 누군가가 구매 한 후에 백 엔드 또는 업 셀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제조 된 이익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톤 손실 그리고 수 톤의 미 달러화가 있다.

어떤 인증이 있는가? Nope 나는이 기사를 쓰는 데있어 나의 전체 목표가 당신과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월급을받지 못하게하는이 업계를 괴롭히는 3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함으로써 내가 수행 한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사람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에서 제휴사 링크와 관련하여 클릭하고 판매자로부터 홍보에 대한 투자를하면 수수료를 찾습니다. 지불되는 수수료 금액은 제품의 가격과 함께 수수료 %에 의존합니다. 결국 두 상인과 제휴사가 서로 성장함에 따라 승리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시작 당신은 질문의 종류에 대 한 능력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요구 답변, 그리고 당신은 정말 어떤 기술 턴을 확신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중요 한 부분은 시작 하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 하 고 변경 하 고이 시간에서 적응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제휴 제품 및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하나 이상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하루에 5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것은 모두 당신이 마케팅하는 상품의 유형, 제품의 가격, 제품의 돈 페이지, 새로운 마케팅으로 어떤 사람들은 $ 300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 19 전자 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알고 싶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광고 및 마케팅으로 승리하기 위해 실행해야 할 수도 있음을 발견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에 30-45 분을 할애 할 것을 제안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습하는 것처럼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