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 감지기는 현재 당신의 집에 있는 사람을 감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동작 검출기는 현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나님의교회 당신의 집에 있는 사람을 검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방해를 감시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한다.

만약 알람이 활성화된 공간에서 어떤 움직임이 있다면, 알람은 제어 박스로 전송되고 알람은 울린다.

단순히 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쪽에 있다면, 당신의 창문의 외관과 내부를 제대로 유지하거나 유리가 없어진 것을 검사함으로써 당신의 집이 덜 안전하고 안전해 보이게 하고, 따라서 범죄 컷 키 하나님의교회 큰 관목을 다시 반기는 것을 더 환영한다.

창을 막고 잘 칠해지도록 하십시오.모든 래치에 적절한 작동이 있는지 확인하고, 창을 비우면 느슨하거나 손상된 것을 변경하십시오.창문을 닫고 래치하십시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려고 시도하라.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미래에 주요 이슈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주택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반면에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집 전체를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얻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에 필요한 것으로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집 주변 조명의 양을 늘리십시오. 나는 방금 내 현관에 모션 센서 홍수등을 설치했다. 많은 빛이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갑자기 켜지면) 침입자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관문에 튼튼한 데드볼트가 있나요? 3인치 나사로 잘 보호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외부 문에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방어다.

마찬가지로 국경 보안이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는 확실히 더 낫지만, 그것은 여전히 완전한 방어 모션 센서를 공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당신의 뒷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침입자들이 숨길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어 내고 있는가? 정확히 같은 선을 따라, 과육한 나무와 덤불은 침입자들에게 가장 좋은 은닉처를 제공한다.

만약 침입자들이 다시 잘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환영한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나쁜 측면들은 당신의 시스템이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할 때 언제든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잠을 자거나 외출해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주택에 대한 외부 창문과 문만이 유일한 접근 지점은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를 통해 위치를 잡는다. 게다가 차고에서 실제로 귀중한 제품을 도난당한 것 외에,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문은 침입자를 막기에 실질적이거나 전형적으로 안전하지 않다.

보안 시장은 보안 경보, 보안 전자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하드 유선 및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 및 문 및 창에 대한 가정 보안과 같은 엄청난 다양한 생산자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이 제품은 긴급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당국 또는 일부 보안 회사와 접촉합니다. 그러한 보안 회사는 수년 동안 시장에서 특정 틈새를 성공적으로 생산해 왔습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를 잡지 않는 경향이 있다.

가정방어를 사용하는 것은 쉽고 쉽고, 문의 자물쇠를 확실히 하는 것과 같은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거대하고 강한 데드볼트만큼 쉬울 수 있다.

창문의 밀봉을 검사하고 외부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기본 유지보수가 예산 홈 보안의 기초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더 많은 하이테크 옵션이 덜하다. 가짜 보안 카메라부터 진짜 카메라까지 그 어느 때보다 비싸!예산이 조금 더 확장될 수 있는지 끊임없이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의 주택 보안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필수적인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은 잘못된 경제라는 것이다.

이제 스토리지 기능이 높은 이상적인 디스크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합니다.비디오 데이터를 저장하려면 스토리지 용량이 충분해야 합니다

생명을 구하는 것 당신이 잠을 잤다는 예를 생각해 보라. 당신은 주택 보안 없이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족에게 위협으로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현재 너무 늦기 전까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좋아하는 사람들의 삶은 보호될 것이다. 잠재적인 위험을 당국에 경고함으로써, 엄청난 피해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정신 보안의 다른 예로는 개 표시 주의 또는 야외 조명이 있습니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 못하지만 재고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