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결혼 선물로 개인 성냥을 주지만, 대부분의 손님이 흡연자가 아니라면 성냥갑은 전혀 쓸모가 없어!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버리려고 하는 비싼 특혜에 대한 돈을 발견하게 되는가? 결혼 호의를 위해 성냥을 주는 것은 80년대에 지배적이었다; 먹을 수 있는 호의를 주는 것은 현대적인 사건들의 트렌드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 선물로 개인 성냥을 주지만, 대부분의 손님이 흡연자가 아니라면 성냥갑은 전혀 쓸모가 없어!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버리려고 하는 비싼 특혜에 대한 돈을 발견하게 되는가? 80년대에 결혼 호의를 위해 성냥을 주는 것이 지배적이었다; 먹을 수 있는 호의를 현대적인 행사의 유행이 되었다. 만약 앞으로 몇 년 동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칩스 당신의 손님들이 당신의 결혼에 대해 정말로 이야기하기를 원한다면, 먹을 수 있는 결혼식을 올리라!아마도 환상적으로 잘 알려진 이탈리아 디저트는 아마도 비스코티일 것이다. 이것은 종종 약간 쓴 딱딱하고 건조한 쿠키지만, 미국인들은 그들의 이탈리아 카운터 부분보다 그들의 비스코티를 더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전통적으로, 비스코티는 디저트로 레드 와인에 담그고, 그것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미국에서는 종종 드리즈된다.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즐기다.마지막으로 시각적인 매력이 있는 디저트로 다른 아이디어를 원한다면 아이스크림을 넣은 망고장미를 준비해보아라 레시피는 장미처럼 보이게 망고를 자르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누구나 검색으로 지시를 찾을 수 있다.

디저트를 먹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적절히 조합된 식사가 끝나면 적어도 3시간은 기다려야 할 것이다. 우리 둘 다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특히 간단한 달콤한 향이 부케를 사로잡으면 더욱 그렇다! 디저트를 냉장고나 냉동고에 조금 더 보관하고 싶을 수도 있다.

정말 좋은 식사 조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시간을 두고 소화가 멈추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서빙할 디저트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해서도 좋다.e는 산성형성이다.음식을 대접하고 주방 보조가 될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좋은 시기를 탓할 수 있도록 충분한 도움을 받도록 하라. 여기에는 설치와 격퇴를 도울 사람들이 포함된다. 반드시 음료수 욕조를 얼음, 생수와 함께 유지하는 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있어야 한다.

오늘 나는 거의 즉시 준비할 때 가장 쉬운 요리법 중 하나를 공유해야겠어! 매 끼니마다 다소 까다롭게 굴고 있는 내 어린 아들은 기대와 열린 삼두근과 이두근으로 이 물건을 반길 뿐이다. 자, 고백하자면, 이 조리법은 어린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섭취를 위해 더욱 악화되는 구세주라는 것이다! 무엇보다도, 파티를 여는 것도 멋지다!대부분의 가족들은 7월 4일에 바비큐를 하는데, 빨강, 흰색, 파랑으로 치장할 수 있는 멋진 디저트 요리법들이 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려라. 스파클러를 위에 올리고 그 장치를 내놓기 전에 가볍게 무게를 재라. (이 케이크를 먹기 전에 선택해서 제거해라!) 치즈케이크도 과일로 장식할 수 있고, 산딸기와 블루베리는 당신의 휴일 파티 테마에 맞게 만들어진다.마가린을 유기농 식물성 기름으로 쉽게 대체할 수 있다.

옥수수나 해바라기 기름을 호박파이와 함께 정제하거나 정제하면 마가린을 사용하는 것처럼 맛있어 보일 것이다.사탕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결혼식 행사야! 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턱시도를 입은 신랑을 닮았을지도 모른다. 따뜻한 미식 초콜릿에 담가 캐러멜을 입힌 맛있는 사과를 만들어라! 캔디사과는 정말 DIY 결혼식으로 신랑과 신부의 사과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기본적으로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담그고 선택한 토핑을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몇 가지다! M&M,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 등 기본 토핑 몇 가지 수명이 짧다.스니커즈 파이 – 초콜릿 쿠키 크러스트를 만들고, 조리법에 땅콩 1/4컵을 추가하라. 부드러운 바닐라 얼린 요구르트에 섞어라 – 6온스 거칠게 다진 스니커즈 바는 파이 껍질에 혼합물을 펴 바른다. 서빙하기 전에, 초콜릿과 캐러멜 소스를 뿌리고, 추가로 다진 스니커즈 바를 위에 얹어라.디저트를 먹기 전에 적절히 조합된 식사를 할 수 있다면(적어도 3시간 이 김칩스 상) 기다리세요. 우리 둘 다, 특히 간단한 달콤한 향기가 여러분의 코 부위를 사로잡을 때, 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