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유형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유형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이 경우 귀하가 신청하는 수량은 귀하의 자동차 및 트럭 또는 트럭의 수리 비용입니다.이와 같은 개인 대출은 일반적으로 꽤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하므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실제로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장기렌트카 에는 자신의 돈으로하는 것처럼 수리 작업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첫째, 입소문이 텔레비전,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번호부의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가정과 이야기하십시오. 비교 가능한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을 청하십시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장기렌트카 있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그것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라. 그것은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 문제를 제공하는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경험의 수와 그들이 조직에 있었던 시간의 길이를 물어라.

당신이 스스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적절하게 껴안고 있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 수리 앞 유리 와이퍼에 출연하여 변경하십시오 당신은 그 폭력적인 여름철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에 대해 문의하고 부품을 얻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수리에 훌륭한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상점을 활용해야합니다.

상점의 정비사가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혁신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ASE 인증을받은 정비사가 많은 상점은 일반적으로 트럭 수리에 숙련되어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좋은 모양이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수정하기 위한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소음을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부동액은 목록의 다음 항목이어야합니다 유체는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하며 충분해야합니다 Windshield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배수를하고, 가능하면 빠른 헹굼을 제공하고, 겨울철 수식으로 변경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급 튜브가 동결 될 때 부서집니다. 선택한 상점으로 차를 가져 가면 상점 자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타이어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때,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를 변경해야하거나 당신이 약간의 오일 누출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 요소에서 당신은 당신이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전체 설명을 얻을 필요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을 제외하고 다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실제로 필요하다면 수리가 실제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리가 실제로 필요하다면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 작업을 피할 수 있도록 서비스 상점에 감사드립니다.

첫째, 십대 운전자를위한 가정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실제로 여행 할 차량을 실제로 결정한 후에 차량이 기본적인 보안 기능으로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양호한 상태입니다.

자동차를 누구에게 가져 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처음에는 훨씬 더 나은 회사 국과상의하십시오. 문제가 있는지 상점과 관련이 있는지, 그렇다면 정보와 관련된 문제는 마찬가지로 그것이 성취되었는지 또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상의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라디에이터는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 자동 수리가 자동차 및 트럭의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0 믹스가 작동합니다.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귀하에게 권장되는 것들에 대한 조사를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상점의 품질에 대한 좋은 표시 중 하나는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 인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전국 구독은 이러한 조직이 일반적으로 보유하는 것처럼 품질의 훌륭한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