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그것을 좁힐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보아야하는 경우에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꺼내 광고를보고, 또는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을위한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흥미로운 외모를 가진 지역에서 일부를 선택하고 사실 찾기 여행을하십시오.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수정, 변속기 오일 수정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기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와 트럭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대하고 기본적인 분위기가 좋으면 좋은 시작입니다. 또한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이곳은 진짜로 보이는 것이 무엇이든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하는 장소일 것이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어리둥절 해져서 더 많은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째, 십대 운전사를 위해 가정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여행 할 자동차를 실 https://ko.wikipedia.org/wiki/신차장기렌트카 제로 확인한 후 자동차가 기본적인 보안 기능으로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우수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력에 대한 청구서를 초과할 것이고, 소비자들은 그 차이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는가?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30분이 걸리더라도 2, 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청구할 것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디에이터는 절대로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차량이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자동차 자동 수리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0 가지 혼합이 작동합니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나요? 마찬가지로 이웃에 거주하는 서비스 기술자 및 상점 주인은 이웃을 더 많이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신뢰성은 위험에 처해 있으며 이웃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입니다 Transmission 수리 작업은 값이 비쌀 수 있습니다.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하면 과금 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웹 사이트 및 추천서가 있는 사람을 발견하거나 좋은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올 때 당신의 문에 손상과 딩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합니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아주 넓게 열어야 합니다. 엄마 나 아빠는 아마 이해하지 못하고 차를 부딪 혔을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을 위해 확인해야하는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를위한 대출을 전문으로하는 대출 기관입니다.이 대출 제공 업체는 자동차 수리 작업 업계에 매우 익숙하며 도로에서 자동차를 다시 가져 오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제공 업체를 조사 할 때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인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부동산 기반 대출 제공 업체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자금 조달을위한 유일한 기준 인 신용 및 지불 내역 당신이 대출을 찾는 바람직하지 않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은 특히 실용적입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여 앞 유리 와이퍼 탱크를 안내하고 추가 병을 함께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햇볕에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보려고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귀하가 실제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는 필수적인 자동차 자동 수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용하고 차고가 있고 필수적인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다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차량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에게 명예를 부여하십시오.

우선, 당신 신차장기렌트카 은 당신의 지역에 남아있는 자동차 수리점의 유형을 확인하기 위해 웹 검색을 시작하여 시작해야합니다 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 초점을 맞추거나 휴식을 취합니다 소수의 장소가있는 즉시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하십시오 집 근처, 직장 근처, 그리고 그 사이에있는 것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휠이 유지되는 것은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