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의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Posts, Pages 및 Categories의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Posts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기사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매일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기사를 작성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partner-safe.net 수 있다면 사람들이 의견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올바른 섹션으로 기능합니다.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및 카테고리는 편안하기 때문에 사이트 내부의 일반적인 정적 정보 외부에 있습니다. 당신을 기본적으로 구성, 밥 블로그 범주 또는 메리 블로그 스팟 범주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종류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콘텐츠에 탭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좋은, 소개 홈 버전은 강력하게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Mullenweg는 또한 사용된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이 되는 동안 테마가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를 변경하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것들에 의해 사용되는 이러한 종류의 사진은 항상 무료입니다.

정적 WordPress 사이트는 거의 캘린더 나 아카이브 등과 같은 블로그 항목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솔루션은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여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위젯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으며 원하는 동안 사이드 바를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및 pings에 몇 가지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 댓글 허용을 끄면 사용자 댓글 케이스가 보이지 않습니다.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되기를 바랍니다.물론 댓글을 달 필요는 없습니다.필요하다면 핑 허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그것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보통 두 개를 선택 취소합니다.

기사 검색 엔진과 함께 제목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사이트와 귀중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기여한 사람을 거미줄로 삼을 것입니다. 몇 가지 검색 엔진은 게시물을 최적화하여 원하는 것을 요구하며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합니다.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 https://partner-safe.net 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모델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 용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이 아닌 WordPress cms를 사용하면 중복된 내용 증명이 아닙니다. 실제로이 CMS는 내용 텍스트의 거의 100 %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시스템의 결함은 장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블로그 및 링크를 용이하게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RSS는 게시물 및 댓글,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을 제공합니다. 같은 시간에 U에 관한이 유사하거나 동일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RL은 중복 콘텐츠의 명확한 의자 케이스를 나타냅니다.Feeds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RSS 피드를 포함하지 않고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초기 회사에 대한 웹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됩니다

FTP 중 오른쪽 근처의 원격 서버로 올라가서 루트 문서 컴퓨터 데이터 파일이 들어있는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도메인에 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새 워드 프레스 테마가 진행되어야하는 테마 폴더가 표시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전 세계 인터넷 웹 사이트 중 1 % 이상에있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노력 – 많은 사람들의 진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입니다. 문제를 실행하거나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더 발전된 것을 얻고 싶다면 사용 가능한 모든 WordPress 포럼 및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문제에 부딪혔거나, 이미 실제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을 기꺼이 돕고 있다.

이제는 자신의 도메인을 구입할 때입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이지만 도메인 제조업체를 전문으로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어느 단계에서 블로그를 옮기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별도로 제공됩니다.

WordPress는 RSS rss에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즉,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모든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귀하의 콘텐츠는 귀하의 인터넷에있는 모든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필요한 첫 번째 것은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실제로 WordPressorg 페이지에서 검색 할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WordPress 블로그에 맞는 로컬 컴퓨터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코멘트를 위해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